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5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잡담] 오늘 올라온 이대진 기사 보니까 양상문 ㄹㅇ 멘탈원툴인거 더 알겠음 | 인스티즈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382/0001194194

장은상기자 기사임 

그리고 이 기사에 있는 준서 내용도 좋으니까 한번 읽어봐 ദ്ദി(⸝⸝ʚ̴̶̷ ө ʚ̴̶̷⸝⸝) 준서 열심히해서 여름에 한번 올라왔으면

대표 사진
보리1
걍 이대진이든 양상문이든 자기 업적말하려고 인터뷰 하는 느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두리쥬와 장은상이 이대진한테 전화해서 정보얻은 것 같은데 그거 보고 우호적인 기사 써줄거라고 생각했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당연히 언플용도 있겠지 다만 뭔가 기술적으로 얘기라도 하는사람과 그것도없어서 맨날 양버지 타령 근거는 알수없지만 어쨌든 필승조를 살렸다 보다는 신빙성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근데 난 1군은 멘탈관리가 오히려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지금 위치가 맞는 거 같긴 함. 세세하게 만드는 건 2군에서 해야하는 일인 거 같아서. 그래서 이대진이 2군 감독으로 있는 게 진짜 좋은 듯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기분 좋다가 쟤 때문에 기분 안 좋아짐
21:40 l 조회 6
내일부턴 연승이야
21:40 l 조회 13
뭐치게? 1
21:40 l 조회 30
복판에 들어오는거 가만히 지켜보는건 나도 할수있음ㅋㅋ
21:39 l 조회 6
차라리 헛스윙이면 이렇게 화 안나지
21:39 l 조회 7
와 .. 15
21:39 l 조회 67
아 너무 빡치는데 3
21:39 l 조회 12
김경문 진짜 멍총하다
21:39 l 조회 14
어차피 채은성 올라올 때 내려갈 운명이라 3
21:38 l 조회 23
마지막 타석 잊으면 어제보단 낫다.. 1
21:38 l 조회 18
몇번 안봤지만 2
21:38 l 조회 28
복판에 오는 공 안 치면 뭐 치게?
21:38 l 조회 14
서산 진영이 보낼라햇는데 10
21:38 l 조회 62
한가운데를 안치네 ㅋㅋ
21:37 l 조회 27
아니 한가운데 지켜보는 건 뭐야..? 10
21:37 l 조회 75
6월 주자있을시 타율(25타석이상)/득점권타율(10타석이상) 4
21:33 l 조회 35
재민아 잘했어🥹
21:29 l 조회 29
인서 좋은 공 안오는것도 클듯 5
21:28 l 조회 70
인서 막 못하고 있진 않은 거 아는데 8
21:23 l 조회 118
진짜 기분이 좋다... 2
21:18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