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5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NC 이성 사랑방 KIA 두산 BL웹툰/웹소설 T1 롯데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1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박상원 홈런치고 난리났네
대표 사진
보리1
누나 상언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아 미첸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ㅋㅋㅋㅋㅋㅋㅋㅋ상원이가 홈런쳤다해서 깜짝놀랐어요 NUNA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상원이 이제 홈런도 쳐?ㅋㄲㄱㄲㅋㅋㅋ 오타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상원이가 홈런치면 대박이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6
우리 비버 홈런도 치는구나 근데 잘치게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8
그래 상원아 홈런 맞지말고 치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실책있어?2
20:00 l 조회 21
멩이 쓰레기 줍자 1
19:59 l 조회 12
류는 신이야 1
19:58 l 조회 9
라자 저정도면 참고 뛰다가 더 심해질까봐 무서운데 1
19:56 l 조회 25
현빈이 딱히 나쁘게 살진 않은 것 같은데 4
19:54 l 조회 55
득점권 진짜 못살린다.. 9
19:53 l 조회 71
와 이걸 잡네 2
19:52 l 조회 40
선수 아플 때 계속 써서 더 심해지는 거 2
19:51 l 조회 33
아니 오늘 선발이 좌투인데 굳이 페라자를
19:51 l 조회 17
현빈이 만루에서 이제 칠때 되었다 2
19:50 l 조회 49
라자 스윙만 해도 절뚝거리는데 이거 맞아? 1
19:49 l 조회 30
아 왜 주자가 최재훈이야×2 1
19:49 l 조회 30
라자 다리 많이 안 좋아 보이네… 4
19:49 l 조회 31
득점권에서 언제 잘 치지 2
19:36 l 조회 57
근데 멩이 좌익 볼때면 몰라도 얘 중견 쓸 생각이면 8
19:23 l 조회 141
좌익 민이 보면 안 되나 4
19:15 l 조회 85
아진짜번트가세상에서제일싫음 1
19:11 l 조회 78
작전임 본인판단임? 15
19:10 l 조회 207
공 마니 보고 2루타 쳐주는거 좋으니까 타자들 다 해주라 2
19:06 l 조회 44
페라자 수비하는거 불안한데 (다리땜에) 민이넣으면안됐나 9
18:43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