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5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1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1. 무관중 경기
- 크보에서 돈때문에 절대 안해줄듯
- 안전점검을 내부외부 다하는거라서 그냥 경기장 자체를 못씀 그래서 안됨

2. 마산구장
- 저녁 경기할정도의 시설관리가 안되있음 경기가 아예 불가능한 관리상태

3. 인근 구장인 사직, 라팍 경기없는날 빌리기
- 현실적으로 너무 불가능한 일…사직 한번 바꿀때도 일이 엄청 많았다고 들었음..포수뒤 광고나 매점계약등 계약관련 문제가 젤 컸다고 들었음…모든 광고판을 다 바꿀수더 없는 문제…

4. 롯데나 삼성 제2구장 빌리기(울산,포항)
- 저기는 인조잔디에 경기하는 날이 1년에 몇개없어서 시설이 많이 열악함 경기있는 날 직전에 시설점검해서 당장 쓰기에 불가능. 그리고 시설이 너무 열악해서 팬들도 안쓰고싶어하는게 젤 큰듯…

모든 이프가 안되고 현재 가능한 이프가 그냥 경기상대방과 원정 홈 바꾸는것밖에 없음….근데 이것도 솔직히 구단들이 1번씩이니까 본인들 이동거리 늘고 그래도 오케이한거지 2번이상이 되면 상대편 구단에서 더 오케이 해줄지도 모르는상황…
젤좋은게 엔팍을 다시 쓸수있는건데 오늘 추가적인 사건도 일어났고…어린이날 경기는 힘들것같음…ㅠ
대표 사진
신판1
오늘 일은 영향 안 주길 빌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다음주 창원 어린이날 시리즈랑 6월말 수원 케이티엔씨 주말 3연전 바꾸면 어떻게 안 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근데 이것도 사람죽은일이라서…영향이 갈수밖에 없어…ㅠ사람이 죽으면 무조건 수사가 들어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안 죽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그나마 주차장이니까.. 그리고 안 죽었다니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안 죽었어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안죽었어; 좀.. 알고말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안죽었다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박승규 아웃 이상함9
19:06 l 조회 131
그 올스타 팬투표로 뽑혔는데 안가는 선수도 잇어? 15
19:04 l 조회 94
와 누나 나 방금 투수콤 타자콤 차이 소름 돋았어7
19:00 l 조회 128
귀에서 피가나여2
18:59 l 조회 55
구본혁 박승규….. 6
18:57 l 조회 172
아 사직 스트라잌콜 ㅈㅉ 개욱기네 ㅋㅋㅋㅋㅋㅋㅋ6
18:57 l 조회 113
엘지 유니폼 되게 이쁘다3
18:54 l 조회 60
한준수 응원하는 동작 신나고 재밋어 보인다 단무지가 들썩들썩3
18:52 l 조회 60
양의지 정도면 진짜 잘생긴거지?9
18:52 l 조회 105
회사다니는 누나들 실내온도 어때여? 6
18:48 l 조회 64
쭌더레퇴근 4
18:45 l 조회 56
익명이라지만7
18:43 l 조회 157
잠실 무만5
18:43 l 조회 158
랜더스 콜라보 많이 해서 좋겠다ㅠㅠ 다 예쁘넹
18:43 l 조회 10
윤석민이랑 오재일 해설 목소리 비슷하다1
18:39 l 조회 46
서울사람은 엘지팬이 젤 많음?2
18:34 l 조회 239
사직 스트라이크콜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8:33 l 조회 117
박준현선수 외동인줄 알았어 남동생 있었구나2
18:31 l 조회 110
유니폼 이렇게 세탁해두 되나요....❓9
18:28 l 조회 118
의지선수 맨 뒤에있어도 잘 보인다1
18:23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