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안 갈때 누가 앉든 말든 상관 없음
남 자리 앉는 거? 잘못이긴 하지 근데 옆자리 계속 비어있으면 짐 두는 사람도 있고 지인 와서 앉는 경우도 있고 하나하나 뭐라고 하고 싶지 않음 표 없이 들어와서 앉는 것도 아니고 ㅜ
그래서 더 이해가 안 감
|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
|
나 안 갈때 누가 앉든 말든 상관 없음 남 자리 앉는 거? 잘못이긴 하지 근데 옆자리 계속 비어있으면 짐 두는 사람도 있고 지인 와서 앉는 경우도 있고 하나하나 뭐라고 하고 싶지 않음 표 없이 들어와서 앉는 것도 아니고 ㅜ
그래서 더 이해가 안 감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