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7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근데 카메라 선수찍는 팬들 보면 가끔 경기중에 특정 선수 리액션만 계속 찍는 사람들 이ㅛ자나 그럼 경기를 안보는거야? 경기중에 그라운드위선수들 말고 더그아웃선수들 찍는거보면 그건 야구팬아닌거아닌가…?
대표 사진
신판1
아닌 경우가 많은듯..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안 봐 진짜 안 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불펜 근처 자리 앉았는데 불펜에 선수 등장하자마자 어디선가 뛰어오셔서 누가 홈럼을 치즌 안타릉 치든 불펜만 찍으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경기 잘 안보던데? 안타를 쳐도 홈런을 쳐도 고개가 안돌아가 덕아웃만을 향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니까 가끔 덕아웃 리액션 사진 영상 올라오면 경기는 안보는건가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걍 아예 덕아웃쪽만 봄
아예 불펜장만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홈런이나온다? 덕아웃이랑 불펜장의 선수 리액션을 찍어야함
진짜 야구안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모두가 그렇진 않겠지만 내가 본 찍덕은 경기 안보긴 했어.... 내가 본 그룹은 두명이었는데 둘 다 카감처럼 계속 특정 선수만 찍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3루에 살짝 가까운 포후석이었는데 영원히 1루 덕아웃만 찍으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경기 안 보고 카메라랑 폰만 들여다보던데 바로 플뷰 올린다고 ㅋㅋㅋ 나도 찍어보고 싶어서 카메라 가져가봤는데 난 안되겠더라... 홈런치면 즐기기 바쁜데 어케 사진만 찍는건지 대단하단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경기 안 보는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나 찍덕이었는데 잘 안봄.. 보긴 보는데 집중도 잘 안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아까부터 계속 15
06.21 21:44 l 조회 354
야구 본지 15년인데 아직도 포스아웃 이랑 태그아웃 상황 구분 못함 7
06.21 21:44 l 조회 251
심우준페라자문현빈 응원가 중독적이야...5
06.21 21:43 l 조회 65
승패승패승패 vs 패패패승승승15
06.21 21:42 l 조회 326
좌우놀이 타선의 희망편4
06.21 21:42 l 조회 182
롯데랑 경기하면 어기야디어차 이 응원가가 개부러움 ㄹㅇ6
06.21 21:39 l 조회 216
타자는 빠따라 부르잖아 포수랑 투수는 뭐라 불러?7
06.21 21:38 l 조회 256
라온이들아 선발 라인업 보고 궁금한 건데 왜 최원태 선수 화요일 후 말소야?2
06.21 21:37 l 조회 166
로건 선수 구속 많이 늘었네2
06.21 21:37 l 조회 115
진지하게 유사먹을정도로 잘생긴 야선있어?89
06.21 21:33 l 조회 15232
솔직히 야구선수들중 제일 잘생긴 선수2
06.21 21:33 l 조회 167
기아는 김도영 있고 없고 진짜 다르네2
06.21 21:33 l 조회 454
파니들아(0명) 이번주 엘삼 삼킅 SP 라인업 예상 갖고옴8
06.21 21:32 l 조회 211
도리들은 담주에 또 무지보리랑 데이트해?6
06.21 21:32 l 조회 191
오승환 질문할 때도 말 많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6.21 21:31 l 조회 68
김민석 정도면 잘생긴거야?17
06.21 21:30 l 조회 283
뭐때문일까 그냥 맘가는 선수가 있음 5
06.21 21:25 l 조회 133
크보에서 외국인 용병영결은 없었지?5
06.21 21:21 l 조회 267
티빙..1
06.21 21:21 l 조회 146
마스코트들 귀엽다잉 ㅋㅋ2
06.21 21:15 l 조회 193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