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7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근데 카메라 선수찍는 팬들 보면 가끔 경기중에 특정 선수 리액션만 계속 찍는 사람들 이ㅛ자나 그럼 경기를 안보는거야? 경기중에 그라운드위선수들 말고 더그아웃선수들 찍는거보면 그건 야구팬아닌거아닌가…?
대표 사진
신판1
아닌 경우가 많은듯..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안 봐 진짜 안 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불펜 근처 자리 앉았는데 불펜에 선수 등장하자마자 어디선가 뛰어오셔서 누가 홈럼을 치즌 안타릉 치든 불펜만 찍으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경기 잘 안보던데? 안타를 쳐도 홈런을 쳐도 고개가 안돌아가 덕아웃만을 향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니까 가끔 덕아웃 리액션 사진 영상 올라오면 경기는 안보는건가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걍 아예 덕아웃쪽만 봄
아예 불펜장만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홈런이나온다? 덕아웃이랑 불펜장의 선수 리액션을 찍어야함
진짜 야구안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모두가 그렇진 않겠지만 내가 본 찍덕은 경기 안보긴 했어.... 내가 본 그룹은 두명이었는데 둘 다 카감처럼 계속 특정 선수만 찍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3루에 살짝 가까운 포후석이었는데 영원히 1루 덕아웃만 찍으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경기 안 보고 카메라랑 폰만 들여다보던데 바로 플뷰 올린다고 ㅋㅋㅋ 나도 찍어보고 싶어서 카메라 가져가봤는데 난 안되겠더라... 홈런치면 즐기기 바쁜데 어케 사진만 찍는건지 대단하단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경기 안 보는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나 찍덕이었는데 잘 안봄.. 보긴 보는데 집중도 잘 안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각 팀 달구지들 달리는거 보잖아?5
06.21 20:20 l 조회 186
엘은 맨날 어디가 약하다 어디가 불안하다 이러는데5
06.21 20:20 l 조회 298
kt wiz 3루 응원단장 있는 쪽이 어느 구역인 지 물어봐도 될깝쇼...? 8
06.21 20:20 l 조회 106
전상현 섹시라고 하지 않아? 근데 왜 섹시야?11
06.21 20:19 l 조회 493
전상현 선수 엄청 오랜만이다3
06.21 20:19 l 조회 193
여기서 각팀 필승조 물어봐도되나..?4
06.21 20:18 l 조회 241
기아는 어제 경기 너무 아쉽겠다 오늘 이기면29
06.21 20:18 l 조회 664
오옹? 삼성 6선발 체계구나 8
06.21 20:17 l 조회 394
기아 안타 20 개 2
06.21 20:16 l 조회 352
한준수도 느리지?24
06.21 20:16 l 조회 401
아나운서 옷 궁금해서 찾아봄45
06.21 20:13 l 조회 8132
우린 1~9번까지 거의 대부분이 좌타밭이라
06.21 20:13 l 조회 109
이번달에 기아 안만나서 정말 다행이다4
06.21 20:12 l 조회 374
잭로그 공략법이 너무 확실한듯10
06.21 20:11 l 조회 791 l 추천 1
아 야구 못하니까 상대팀 아무도 만나기 싫다
06.21 20:10 l 조회 50
엘지... 만나기 시러... 9
06.21 20:09 l 조회 407
누리야 너는 왜 ㅋㅋㅋㅋ2
06.21 20:09 l 조회 194
누가 제일 머리가 큰거 같음?9
06.21 20:08 l 조회 293
오늘3
06.21 20:08 l 조회 117
후레시 응원도 몇년 안가서 사라질삘 2
06.21 20:08 l 조회 263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