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87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진짜 몰라서 그램
타자는 경기감각이나 여러모로 상무가 이득같은데
투수는 훈련 안받는거 빼곤 그렇게 이득인지 모르겠음..........걍 군대가면 안되나
대표 사진
라온1
상무가면 늘긴 해서 ..
걍 같이 간 분들 이탈 없어서 혹사 없기만 바라는 중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하... 늘긴 느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솔직히 투수들은 요즘 안가는게 진짜 백배 이득같긴함... 근데 선수들 입장에선 1년 넘게 공 놓고있는게 좋진 않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상무 가면 느는 투수들 있음 막 마이너스는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상무 가서 스탭업 해오는 투수들도 있어서..? 장단점이 다 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근데 재희는 상무에서 별로 안던지기도 했는데..구속을 상무에서 스텝업한 케이스라.. 계륵임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재희가 많이 안던졌는데 구속이 는건 상무에서 야구 계속하고 훈련한 결과라는거지..? 아휴 양날의검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근데 투수라면 팔꿈치 수술음 한번씩은 거쳐가는거라...안하면 좋겎지만... 그게 불펜으로 잘 막아줬을때 아팠다는걸 알아서 미안할뿐...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7
자꾸 상무 갔던 투수들 다 부상 뜨니까 나도 괜히 이런 생각 들더라 ㅜ 왜 우리는 갔다오면 다 아프니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동점은 될 줄 알았는데 이걸ㅋㅋㅋㅋ
21:35 l 조회 1
근데 내일은
21:34 l 조회 22
전병우가 누구보다 김영웅 오길 바랬을텐데 1
21:34 l 조회 28
정말 독방이라 하는 말이지만
21:34 l 조회 34
오늘 경기력이 1부터 10까지 구려서
21:34 l 조회 13
애초에 무사 2루 아즈가 갔는데도 더 득점 못한 거
21:34 l 조회 14
점수는 꽁으로 주고 내지는 못하고ㅋㅋㅋ
21:34 l 조회 7
와 진짜 개열받아서 말도 안나오네3
21:33 l 조회 38
디아즈보고 뭐라 하는건 좀 17
21:32 l 조회 104
9회에 잠실 삼빠가 얼마나 희망찼는지 알아? 🥺
21:32 l 조회 25
자욱이 이번달 심했는데 그동안 잘했어서 참았는데 오늘 심하네 3
21:32 l 조회 54
자욱이 그저껜가 그때도 자욱아 네가 만루에서 하나만 쳐줬어도 ,,
21:32 l 조회 18
근데 감독은 김도환 왤케 빨리뺌? 11
21:32 l 조회 61
오늘은 원태와 투수들만 잘했다
21:32 l 조회 5
근데 독방에 미노 정병도 있었나? 13
21:32 l 조회 57
구자욱 언제 살아남
21:32 l 조회 11
선두타자 2루타 나가면 기쁘지도 않음 1
21:32 l 조회 24
위닝해라 니네 1
21:31 l 조회 20
내일은 달라야만 함
21:31 l 조회 14
1사 만루에 희플만 까도 동점인데
21:3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