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87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이번에 첫 직관 가는데... 보통 튀는 행동 안하면 카메라 잡힐 일 없지? 진짜 쓸 데 없는 걱정인 거 아는데 카메라 잡히기 넘 ㅜ싫어서ㅠ.ㅋㅋㅋㅋ

스케치북 욕 플랜카드 기타등등 다 안할거고 그냥 조용히 망부석처럼 보다가 공격 땐 응원하고 그럴건데 ㄱㅊ겠지..? 잘 몰라서 그래ㅠㅠ

하 글고 막 구장 내에서도 전광판에 잡히면 춤추는 거 시키고 그러던데.. 이것도 조용히 잇는 사람은 절대 잡을 일 업겟지???


대표 사진
신판1
예쁘면 아무것도 안해도 잡히기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안 예뻐서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전광판은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래도 잡힐 수도 있긴해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젭알 ㅋㅇ큐ㅠㅠㅠㅠ 안잡히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조용하게 있으면 엥간해선 안 잡혀 아예 안잡힌다 이건 장담 못하지만.... 전광판 이벤트도 흥넘쳐보이는 사람 주로 잡더라 아니면 그때 화장실 가거나 핸드폰 하는척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하 글쿠나 무조건은 없는거구나 ㅠㅋㅋㅋㅋㅋㅋ 최대한.. 관심없는 척.. 짜져있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잡힘... 안 예뻐 참고로 앉아서 응원봉으로 응원하는데 잡힘 걍 눈에 보이면 잡는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이거 뭐 두건을 얼굴에다 싸매고 갈 수도 없고 ㅠ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에 맡기는 수 밖에 없겟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안잡힐 확률이 높아지긴 한데 확신할 수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주위에도 그런사람 없으면 클로즈업은 잘 안잡힘ㅋㅋㅋ 작게 나올수는 있어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는 한번도 잡힌적 없는딩
그렇게 튀는 짓 안하면 ㅇ잡히기 어려울듯 요즘 워낙 관중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나 그래서 항상 모자 쓰고 가..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마스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아무것도 안했는데 잡히는건 보통 시즌권이나 자주오는 사람이 잡히는거라고 누가 그랬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신경쓰이면 덴탈마스크 써바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나도 안 예쁜데 가만히 있는데 그냥 옆에 와서 바짝 붙여서 찍더라.. 사바사인듯 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난 안잡히는 구역만 가 절대 방송나가고 싶지 않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파니들 같으면 누구한테 제일 먼저 물어볼 것 같아?
15:36 l 조회 2
잠실 테이블석 팀 달라도 응원 상관없어?!4
15:32 l 조회 22
비빔면 포카깡 해봤어3
15:29 l 조회 57
짜왕 vs진라면3
15:28 l 조회 14
형우선수 그렇게 안 봤는데3
15:27 l 조회 130
잠실 포케 추천해줄 수 있나용! 8
15:26 l 조회 25
정보/소식 한화 류현진, 한·미 통산 2,500탈삼진 '-10'1
15:20 l 조회 98
올해 올스타전 유니폼은 무슨 색이려나10
15:18 l 조회 153
뭐지 이거 우리팀인데4
15:16 l 조회 147
올스타는 투표 1등만 가는 거야? 그럼 못 가는 구단도 생기는 거 아닌가?29
15:09 l 조회 291
유니폼 핏으로 댕강 잘라서 이 기장이면 19
15:05 l 조회 350
엘지 야구 직관갔다가 응원가 찾아듣는중임4
15:02 l 조회 86 l 추천 1
현장에서 올스타 투표하는 거 재밌었겠다
14:59 l 조회 50
사설마킹할때 이름만 해본 파니들있어??
14:55 l 조회 24
요즘 날씨 직관 가기 어떤 편이야?7
14:53 l 조회 81
누나들 이거 같이보자..🎀 7
14:41 l 조회 162
장터 6/25 키움 기아 고척 4층 416구역 연석 양도합니다! 4
14:36 l 조회 68
근데 취소표 왜케 많이 나오는거야? 1
14:35 l 조회 269
티빙 집단소송 세담에서 한거
14:35 l 조회 213
김영웅 오늘부터 1군 복귀임?4
14:32 l 조회 28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