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96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야구 혜택달글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4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라자야 우리 오래오래보자🧡
20:54 l 조회 11
난 라자가 우리 팀 와줘서 너무 고맙다 ㅠㅠ
20:49 l 조회 19
주자 좀 깔고 홈런 치면 안 될까... 6
20:43 l 조회 122
라자 맨날 홈런 치고 뭐라하는걸깤ㅋㅋㅋㅋㅋ
20:43 l 조회 27
라자 진짜 대단하다
20:42 l 조회 14
라자 홈런!!!!!!! 동점이다 보리들아🧡🧡🧡🧡🧡🧡 2
20:41 l 조회 36
지고 있을때도 필승조 쓰는게 너무 아깝다 5
20:40 l 조회 43
아니 진짜 못칠 것 같으면 볼넷으로라도 나가던가 아님 공이라도 많이 뽑아라
20:37 l 조회 20
걍 필승조 쓰지마 2
20:36 l 조회 49
사이클 떨어진것도 아님 3
20:34 l 조회 75
6월 초만해도 빠따들이 어떻게 매번 5점 이상 내주냐 얘기 독방에서도 나왔었는데 1
20:32 l 조회 51
꼴랑 한두점으로 이기려는 감독이랑
20:30 l 조회 36
출루나 타율의 문제가 아니라 득타율이 최악임 5
20:27 l 조회 89
매번 1-2점차로 져서 4
20:27 l 조회 46
류 주2회 등판이라 내려간거 아는데 3
20:26 l 조회 70
저번 주에 1승 4패를 하고도 3
20:26 l 조회 55
류가 이렇게 잘던지고 있는데 1
20:26 l 조회 18
아 진짜 그지같다 ㅋㅋㅋㅋ1점 내서 뭘 어쩌겟다는거 3
20:25 l 조회 41
나 이제 투수들이 얼마나해줘야하냐
20:24 l 조회 15
아모르겟다 그냥 알아서 이겨라
20:2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