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페이커는 라인전 이겨야하고 딜도 1등해야하고 메이킹해줘야하고 클러치해줘야하고 팀을 위해 자원을 희생해줘야만이 평타인가? 기준이 뭐저래
거의 매년마다 1옵션 이러면서 페이커 은퇴프레임씌우는데 이용당하다 이적한선수들 지금 뭐하고있는데요
|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
|
진심 페이커는 라인전 이겨야하고 딜도 1등해야하고 메이킹해줘야하고 클러치해줘야하고 팀을 위해 자원을 희생해줘야만이 평타인가? 기준이 뭐저래 거의 매년마다 1옵션 이러면서 페이커 은퇴프레임씌우는데 이용당하다 이적한선수들 지금 뭐하고있는데요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