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9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진심 페이커는 라인전 이겨야하고 딜도 1등해야하고 메이킹해줘야하고 클러치해줘야하고 팀을 위해 자원을 희생해줘야만이 평타인가? 기준이 뭐저래 

거의 매년마다 1옵션 이러면서 페이커 은퇴프레임씌우는데 이용당하다 이적한선수들 지금 뭐하고있는데요

대표 사진
쑥1
이상한 기준점으로 사람 판단하고 앉아있음 짜증나게
1년 전
대표 사진
쑥2
ㄹㅇ 글 다 받음 한사람한테만 기준이 너무 다른거 아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3
ㄹㅇ 페이커가 해주는 게 얼마나 많은지 안보이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쑥3
도대체 어떤 팀이 미드를 이렇게 쓰냐 솔직히 페이커니까 다 해주고 있는거지 타팀들 특히 강팀들 팀적으로 미드 보좌하는 거 보면 내가 다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쑥4
ㄴㄷ..ㅋㅋㅋㅋㅋㅋㅋㅋ타팀 경기 보면 와..미드한테 저렇게 붙어주네 이 생각만 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협곡엔터키 2부 유툽에 떳당1
0:28 l 조회 241
ewc 공식 인스타에 상혁이 사진 떴당2
0:13 l 조회 333
애들 또 아레나하는데 적 닉네임에 ㅋㅋㅋㅋㅋㅋ3
0:07 l 조회 933
월즈 스킨 모음집 볼 때마다1
06.25 23:39 l 조회 62
항상 오너 콜 들으면서 생각하는건데 1
06.25 23:34 l 조회 408
도오페페케톰 아레나 한다
06.25 23:16 l 조회 48
아니 솬팝 지금봤는데 저 노래를 안다구4
06.25 23:02 l 조회 162
근데 란이 얼굴 저러고 넣을꺼면 말해줬어야하는거 아니냐5
06.25 22:57 l 조회 1384
엥 톰 와드 밑에도 란이 얼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3
06.25 22:26 l 조회 882
우리 29일 경기 몇시인지 모르는 거지? 4
06.25 22:21 l 조회 73
전투의 함성 [T1scord 2026 vs BFX]4
06.25 22:03 l 조회 480
티원 we에게 스크림 요청했었나봄 4
06.25 21:57 l 조회 156
타팀 토크쇼하는데 우리바텀 언급!! 2
06.25 21:44 l 조회 506 l 추천 3
승부수를 던져라 | MSI 20261
06.25 21:04 l 조회 454
케라핀 크로마 낀 버전 유니폼 벗는 모션 나오네
06.25 20:59 l 조회 59
이번 므시때 카이사 아펠 떡상이라는데3
06.25 20:53 l 조회 259
느좋
06.25 20:46 l 조회 47
솬팝 저 노래 나도 좋아하는데 ㅎㅎㅎ
06.25 20:38 l 조회 17
P팝
06.25 20:14 l 조회 33
므시 비지정석 경기 가는 쑥들 몇시부터 가있을거야??8
06.25 19:40 l 조회 442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