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80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3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박뱅내.....
대표 사진
라온1
그니까.. 진짜 짜증나죽겠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걍 자동 아카 다시 옴 좀 몇개 치나 했더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영웅이는 그냥 2군 갔다 오자... 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ㅋㅋㅋㅋㅋ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근데 박뱅도 다를건 없어서....
영웅이는 선구안을 좀 길러야할 듯 ㅠㅠㅠ
너무 조급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응응 박뱅은 공이라도 보고 볼넷도 자주 나가... 영웅이는 영웅스윙만 영원히 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사실 박뱅도 공 보는 날이 있고 걍 붕붕 휘두르는 날도 많아서 비슷한것 같긴한데 그래도 요새 영웅이 공 많이 보는 것 같아서 좋긴한데 결과가 볼넷이나 안타 홈런이 아니라 삼진 뜬공이런거라 공보는거 잘 못느끼는 것 같기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 개인적으로 팀 전체적으로 공 많이 보는게 보여서 딱히 영웅이가 특히 더 본다는 느낌은 안들오... 라온 말대로 결국 삼뜬이라는건데 그래도 박뱅은 결국 볼넷 나가니까.. 체감상 박뱅이 훨 나은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맞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3에게
근데 라온말 무근 말인지 알고같아!! 진짜 각자 체감상인거 같아!!! 그치 결국 삼진머신이긴라닼ㅋㅋㅋ둘다 ㅡㅜ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둘이 비슷한 스타일이긴해.. 근데 영 별로면 대타로도 박뱅 한 번 내볼만 한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오... 그래? 박뱅은 공 잘보지않나 김영웅보다는 훨씬 나은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선구안이나 팀배팅은 박뱅이 좋긴할 듯 근데 둘다 삼진많은 스타일인건 맞아서.. 김영웅이 좋은 날엔 괜찮은데 팀배팅이 전혀 안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김영웅은 삼진 먹는 레파토리가 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답답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7
언제까지 믿고 기다릴까 영웅아...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8
2군에 좀 보내던지 하위타선 주던지 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9
똑같은 코스에 뻔히 흔들리는 투수 보고도 붕붕거리고 다 삼진이나 드시고ㅋㅋ 걍 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0
박뱅내라 박뱅이 안 좋아도 공은 많이 봄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1
영웅이는 팀배팅이 안돼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2
박뱅은 희플이라도 치지 영웅이 팀배팅을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3
팀배팅을 넘 못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밀니폼 승률 좋다는 말 들으니까
15:12 l 조회 6
와 이번 주 진짜 중요하겠네...4
14:43 l 조회 90
우리 밀니 승률좋은편이야? 6
14:28 l 조회 128
일요일은 선데이 입엇으면 좋겠다 1
14:22 l 조회 75
친구랑 잠실가는데 유니폼 골라줄 라온이 1
14:04 l 조회 62
폭력적인 사진 10
13:42 l 조회 889
생각해보니 전뱅이랑 샴푸랑 친구네 1
13:39 l 조회 56
개인적으로 핳ㅎ핳핳핳 이 공격하라 만큼 웃김 1
13:29 l 조회 51
야없날에도 스밍 투표 하쟈아아아아💙 1
13:27 l 조회 6
최지광은 그래서 왜 후라도 냄새 단속을 했을까🤔 2
13:25 l 조회 152
아니 덕1 에서 목에 페퍼로니가 있는 지혁
13:24 l 조회 37
앙💙 1
13:22 l 조회 70
덕1에 전뱅이 말하는데 1
13:21 l 조회 80
라팍은 응원지정석이 익사이팅존이야??2
13:14 l 조회 83
잠실 3연전가는데 너무떨려2
13:03 l 조회 49
최원태 파이팅 타임 겁나 마음에 들어하네 1
12:42 l 조회 108 l 추천 1
이서는 귀여운데 형우는 흉악하다?
12:24 l 조회 71
아 구자욱 개무리하네 3
12:06 l 조회 225
상준이도 은근 쌥쌥이다 1
11:59 l 조회 53
장터 6/25 잠실 내야 2연석 구해요 ㅜㅜ
11:5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