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 대전, 잠실, 대구, 광주 오고 아직 수원, 고척, 문학은 안왔네. 잘하면 전구단 마스코트 중 최초로 전구장 도장깨기 할지도 모르겠네. 선수들도 고생이겠지만 단디야 너도 전국투어 하느라 고생이 참 많다. 단디도 얼른 빨리 컴백홈 해야 하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
|
사직, 대전, 잠실, 대구, 광주 오고 아직 수원, 고척, 문학은 안왔네. 잘하면 전구단 마스코트 중 최초로 전구장 도장깨기 할지도 모르겠네. 선수들도 고생이겠지만 단디야 너도 전국투어 하느라 고생이 참 많다. 단디도 얼른 빨리 컴백홈 해야 하는데...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