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재 2루 정이 3루라며 유격 성한이라며
그래 그렇다 쳐
그럼 외야는 자리 있음? 준우 디아 지훈 꽉 잡고 있는데 어디에 넣으려고? 유섬 태곤은 외야 올릴 때 어떻게 하려고?
심지어 최상민도 외야 계속 쓸거면서ㅋㅋㅋ
준재 2루밖에 답이 없는건 알겠는데 한명은 2루 주전 그냥 붙박이고 한명은 왜 자꾸 이리저리 돌림?
|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
|
준재 2루 정이 3루라며 유격 성한이라며 그래 그렇다 쳐
그럼 외야는 자리 있음? 준우 디아 지훈 꽉 잡고 있는데 어디에 넣으려고? 유섬 태곤은 외야 올릴 때 어떻게 하려고? 심지어 최상민도 외야 계속 쓸거면서ㅋㅋㅋ 준재 2루밖에 답이 없는건 알겠는데 한명은 2루 주전 그냥 붙박이고 한명은 왜 자꾸 이리저리 돌림?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