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83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83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왜이리 속이 깝깝하지.. 잠시 안볼까싶다가 선수들 걱정되어서 

31분쯔음이였나 그래씀

대표 사진
쑥1
너만 잘하면 돼 이 눈새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2
ㅋㅋ.... 마인드 저거 맞아?ㅋㅋㅋㅋㅋ 아니 플옵 무조건 갈 수 있는거처럼 말하네; 우리 당장 ㅂㄹㅇ한테 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쑥3
플옵 갈 수나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잠자야하는데 잠이 안오네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이런 마인드인데 응원 어떻게 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쑥5
bo5는 어케해 너로?
1년 전
대표 사진
쑥6
혹시 플옵도 조마쉬가 보내준대...?
1년 전
대표 사진
쑥5
누구때문에 지금 동부가게 생겼는데 또 버스탈 생각만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7
플옵을 갈 수 있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쑥8
.....
1년 전
대표 사진
쑥9
진짜 마인드 개쓰레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그...플옵은 갈만한 실력이 되니...? 플옵가서 밴픽은 어쩌고ㅋㅋㅋㅋ다 남이 해줘야하잔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아 플옵을 누가...데려다 주는데?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진짜 쩐다 현상황 회피
1년 전
대표 사진
쑥12
우리 이대로면 플옵 갈수있냐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14
프로 마인드... 어쩜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15
지금 우리 플옵 컷트라인 간당간당한 수준인데… 진짜 머리아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15
겨우 간다쳐도 코인 없이 bo5해야하는데 밴픽 어떡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쑥16
지금 그 실력에 잘할 가능성이 안보이는데 누구믿고 저래? 후반캐리 할 능력없으면 깝치지 좀 말아주라 누구 고생하라고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쑥17
너때문에 못가게 생겼는데 아주 천하태평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18
그게 회피성이라 그럼
내가 못한다(그래도 플옵때만 잘하면 되니 나 못한다 하지마라)
실제로는 플옵도 못가게 만들 판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20
플옵부터 가야지 뭐 누가 보면 플옵은 따놓은 건 줄 알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21
지금 가지도 못하게 생겼다고 하아 ㅠㅠㅠ 우리만 답답하네 본인은 아무 생각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22
플옵까지는 톰마타가 대신뛰어준대?
1년 전
대표 사진
쑥23
저런말을 어떻게 프로선수가 아무렇지도 않게 말해..? 당장 저번주에 안좋게 졌는데 플옵은 그냥 가니..??
1년 전
대표 사진
쑥24
겨우 가도 코인없는 bo5 너때문에 걱정이다 참 그것도 모르고.. 마인드가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쑥26
어딜가ㅋㅋ 지금 상황으로는 못가는데 꿈꾸냐
1년 전
대표 사진
쑥27
진심 프로 마인드가 아니네ㅋㅋ 쟨 진짜 레전드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28
하 쫌 화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때문에 플옵도 못 갈 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29
이러다 플옵못가면 또 월즈만 가면된다 하겠지
너때문에 월즈도 간당간당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30
쟤 그냥 방송 안 하면 안되나 진심 있는정 없는정 싹싹 긁어서 없어지게 만드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31
플옵은 갈 수 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32
? 대환장이네 당장 세판도 버거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33
진지하게 프로가 마인드 저게 맞냐..
1년 전
대표 사진
쑥34
티원 그랫던게 한두번인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심지어 아겜 하루잖아
16:22 l 조회 3
어제까지 2
16:08 l 조회 54
22 광주 합숙?만큼 뻘짓인데 5
16:08 l 조회 62
촬영이래도 말이 안 됨 5
15:57 l 조회 744
아니 생각해보니까 개빡친거 13
15:49 l 조회 123
연습 없을지도 7
15:42 l 조회 125
. 12
15:30 l 조회 151 l 추천 2
. 14
15:25 l 조회 157
. 5
15:24 l 조회 89
오늘이 문제가 아님 내일까지일수도 있어.. 13
15:08 l 조회 1019
오늘까지 맞나보네 24
14:31 l 조회 1527
므시 자켓 진짜 이쁜데 1
14:13 l 조회 78
혹시 케리아랑 키 같은데 L사이즈 산 익있어? 4
13:32 l 조회 485
우리 이번주 경기네2
12:27 l 조회 846
우리 7월 31일에 ㅈㅈ홈그 어웨이팀으로 간다16
10:13 l 조회 2462
아겜로스터 아직도 아레나 돌아간다는데 31
1:18 l 조회 5690
아 미치겠네2
1:00 l 조회 887
독방 들어오자마자
0:20 l 조회 128
므시 유니폼 베캠엔 안 팔지..?4
06.21 22:59 l 조회 192
속보) 운모모 정글로 자낳대 우승!!6
06.21 21:56 l 조회 953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