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지기 남사친 가방에 걍 립스틱 넣는 장난 쳤는데
지금 남사친 여친이랑 나땜에 이별직전이래...
내가 장난친거랴고 그 여친한테 전화했는데
그 말을 지가 어떻게 믿녜....
나 어떡하냐.... 아 토요일 주말부터 진짜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1) 게시물이에요 |
|
10년지기 남사친 가방에 걍 립스틱 넣는 장난 쳤는데 지금 남사친 여친이랑 나땜에 이별직전이래... 내가 장난친거랴고 그 여친한테 전화했는데 그 말을 지가 어떻게 믿녜.... 나 어떡하냐.... 아 토요일 주말부터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