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3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바사긴한데 지금까지 물론 안그런 전애인도 있긴했는데 보통 전애인들이나 주변 얘기 들어보면 뭔가 남자가 여자보단 헤어지면 더 이성적이고 단호해지는듯,, 어케 이별했냐에 따라 다르긴하지만,, 그냥 싸워서 헤어지거나 지쳐서 헤어지거나 그런경우는 보통 남자쪽에서 계속 잡으면 여자들은 어케든 결국 맘 흔들리는 경우 많던데 남자들은 절대 단호한 경우 많이 봐서 궁금하네 내 경험으론 처음 헤어졌을땐 잡으면 보통 다 잡히거나 본인이 먼저 잡기도하던데 두번째 헤어짐부턴 거의 다 단호한듯 남익들도 답해쥬 ㅠ 
대표 사진
둥이1
그동안 질리게 행동했으니글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론겅가 ?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남자들은 잡을수록 질려해서 더더욱 내 결정이 맞구나 라고 생각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근데 나도 잡은적 있는데 그땐 엄청 흔들리고 울면서 잡히던데 근데 물론 그건 처음 헤어졌을때만 그런듯 또 헤붙할수록 잡으면 더 멀어지는듯 ㅇㅇ ,,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남익인데 할만큼 했다 싶으면 웬만해선 안 돌아감
뭔가 아쉽다 싶으면 잡힐수도 있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그래서 처음 헤어지면 잡거나 잡히고 또 헤어지면 그때부턴 잘 안잡히는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맞는 듯.. 여자들은 정에 흔들리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자들이 좀 더 정이나 마음약해지는게 잇긴한듯 사바사긴하지만 보통..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여자도 마음없으면 안흔들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맞긴혀 ㅋㅋ 정 다 털렸으면 안흔들리징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18:15 l 조회 5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1
18:15 l 조회 9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18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5
18:07 l 조회 12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26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25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익들은 그 당시에 남미새 끼3
17:56 l 조회 31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4
17:55 l 조회 30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1
17:55 l 조회 11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8
17:53 l 조회 54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20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44
이거 폭력성이 있는거야? 3
17:49 l 조회 16
이별 어떻게 시간이 지날수록
17:49 l 조회 17
이정도면 애인네 부잣집이려나?3
17:48 l 조회 33
취미가 잇고 없고 연애하면서 달라?똑같아?1
17:47 l 조회 18
썸남이 톡으로 리드 하는거 좋아하냐고 묻는데
17:43 l 조회 9
애인 차 옆 주머니 같은 공간에 전담 피고 남은 담배꽁초 차곡차곡 모아두는거 왤케 웃김
17:41 l 조회 9
늦게라도 찐사랑 만날 수 있을까? 4
17:41 l 조회 54
애인 자꾸 카톡 할말 없게 보내는거 개빡쳐3
17:38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