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41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411
??
123

대표 사진
익인290
진짜 정의로운척하는 사람들 개많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1
극우맞는것 같던데 걍 아무나 붙잡고 중국인몰이 하더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2
좌파들 극우타령하는데 극우 좀 묻어서그렇지 정상적인 시민들인데도 끝까지 물고늘어짐ㅋ후기들 올라와도 읽고 흐린눈ㅋㅋㅋ 그리고 좌파특성상 만약 다빼고 선관위패는시위였다? 그래도 한마음 절대 안함 ㅋㅋㅋ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4
극우들 한테 속아서 넘어간 사람+종교인 다 섞인거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6
투표용지 없는거 진자 이상한 일 맞는데 이때다 싶어서 부정선거론자들이 모인느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7
시위 정상인이 대부분이야 -“> 대부분이면 머리 쪽수로 안밀릴텐데 성조기 드는 극우들 절대 제지 못하고 경찰관 하나 둘러싸고 중국인이냐 왕따냐 다굴 하는거 절대 안말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0
무슨근거로 제지를해?? 여기가 북한이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댓글보면 시위하는것도 일베라더라^^ 상식이 안 통하는 인간들 여기 많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8
자명한 사실

누군가의 참정권이 침해받았음
재선거 해야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8
좌파의 참정권이 침해되었어도 재선거 해야하고
우파의 참정권이 침해되었어도 재선거 해야함

이건 좌우 이전에 국민으로서 받아야하는 아주 지극히 당연한 권리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8
ㅇㅈㅇㅈ 옳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9
222 이게 맞는 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1
진짜 레전드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2
시위 분위기가 그렇잖아 그 시위 분위기가 되게 가기 싫게 만듦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6
Yes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7
ㅇㅇ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8
아니 ㅂ/ ㅅ들이라 생각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9
참정권이 침해받은 일인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1
그런거모름 지능이 낮아서 사실여부, 옳고그름보다는 군중심리나 소속감에 휩쓸리는 애들이라 ㅋ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아니 누가 참정권 침해안받았다고 그러냐고 너희 말대로 좌우 안나누고 모두가 관심갖고 선관위 징계해라!, 철저히 수사하겠다! 하고있잖아..,?
우리가 욕하는 건 그 시위가서 이때싶해서 부정선거,중국인,기자 및 아나운서폭행, 강제 소지품 검사 등등 이런거 시행하다가 갑자기 밤에 할렐루야 외치는 무리들임
이미 뻔히 알면서 이런글이 오히려 너희는 전부다 참정권 침해 무시하는거지???하고 몰아가잖아
아니라고 몇번을 말해야 알아들을건데? 알아들을 마음은 있나싶어지니까 더 서로 반감들잖아

21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1
첨부 사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익인309가 만약 그런상황이라면 진짜 마음으로 나도 안타까워 힘들겠지만 주변 사람들이랑 서로 연대해서 이상한소리하는 사람 있으면 빨리 자정하는 모습 보여줘야해
억울하겠지만 일부의 자정이 안되면 ,그게 옳다는게 아니라, 사람들은 쉽게 집단으로 포괄해서 생각하기 마련이야 그리고 여기도 어 전부다그래!!!하고 말하는 사람들 대부분도 정말 그렇게 생각해선 아닐거야 요며칠 인티에 진짜 정신나간 어그로들 많아서그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3
ㅇㅂ가 참여하는 시위는 가고 싶지 않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4
세월호 = 대통령 탓(박근혜 누드화 - 더러운 잠으로 모욕함)
이태원 = 대통령 탓(윤석열 용산이전 땜에 사고났다아아아!!!)

판교 환풍구 = 이재명 탓 안함(당시 지자체장)
제천 스포츠센터 = 문재인 탓 안함(당시 대통령)
이천 쿠팡센터 = 이재명 탓 안함(떡볶이 먹방중)
-
니들처럼 대통령 탓좀 하믄 안돼? ㅋㅋ걍 투명하다 투명해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6
222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6
근데 시위는 양쪽이 다 하던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7
아니? 시위의 목적은 참정권 보장인거잖아
시위 자체를 두고 일베니 극우니 욕하는건 잘못됐다고 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0
근데 참정권침해된걸 부정하는 것도 아니고 법무부장관도 인정하고 특검하겠다고했잖아 불필요한 시위하면서 민폐끼치는건 그냥 폭동아니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0
솔직히 정말 민주주의를 위해서가 아니라 그냥 그 시위에 취한 것 같아 그런 퍼포먼스가 있어야만 민주주의 수호가 아니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7
그렇게 흐지부지 된게 많아서 수사절차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제대로 알기 전까진 시위하는게 맞다고 봐
선관위원장 책임지고 사퇴하는 것도 알고보니 이미 임기 만료돼서 원래 내려와야 했던거잖아. 난 지금 시위하는게 불필요한 시위가 아니라고 생각해
그리고 너가 지금 시위를 까내리는 거 꼭 계엄 시위 욕하던 2찍들이랑 다를게 없어보여.. 시위에 취한거고 민주주의 수호를 위한게 아니라는 얘기는 좀 위험한 것 같아 여태 모든 시위도 그런식으로 까내릴 수 있는거거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0
나 극우는 아닌데 보수 지지는 맞음 그럼 특검 날짜 나오면 멈춘다는거임? 아니잖아 그리고 여태 흐지부지된 것이라고 말하는건 매번 선거마다 말나오는거 이야기하는 것 같은데 여태 인정도 안 했었어 지금 상황은 잘못된 곳이랑 책임처가 확실하고 그럼 처리를 하면되는데 우르르 몰려서 뭐하는거야 부정투표 단서도 없이 재선거 어쩌고 하는데 그럼 그 하루 또 쉬고 세금 또 씀? 민주주의 어쩌고 하면서 단서도 없이 심증만 가지고 재투표 어쩌고 하는 사람들이야말로 민주주의를 가볍게 여기는 것 같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0
우르르 모여서 시위한다고 민주주의가 아니야 지금 하는건 민주주의는 핑계고 그냥 폭동이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8
시위가 어떻게 깨끗하기만 하겠음 결국 궁극적인 목적으로 판단하는게 맞지 성조기 든애들 꼈다고 그 시위를 깎아내리는건 웃긴얘기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9
518 폭동이라고 하는사람이 극우 듯이 저거 욕하는 인간들은 극좌라고 보면 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8
https://www.instiz.net/name/66648064?page=1&category=1

재선거 찬반 투표 부탁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2
근데 이걸 여기서 투표하면 뭐함…? 초록글 가고싶어서 별 방법을 다 쓰네 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8
그냥 순수하게 재선거 해야한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난 초록글 안가도 되니까 네가 똑같이 글쓰면 내가 투표해줄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2
재선거하라는 자체는 이해함 근데 저건 걍 극우 ㅋㅋㅋㅋㅋㅋ 정신병이지 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3
병___신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4
너네 이러네ㅋㅋㅋㅋㅋ 느그 사이트로 껒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5
ㅇㅇ.....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7
슬슬 일베들 기어올라오는중 바퀴벌레마냥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8
시위에서 하는 짓 보니까 ㅇㅇ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1
재선거 하라는 거랑 선관위 갈아야 된다는 거 이백퍼 공감하는데 시위가서 하는 짓이 일베나 다름없는 사람들이 너무 많던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2
네 왜요?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3
그냥 모지리로 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5
웅🥹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6
인티 수준 떨어진다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7
아늉 그런거만 퍼오고 그런거만 소비하니까 원래 그런거 퍼오는 애들이 다 한쪽으로 의도담아 올리잖어. 반대 진영에서도 시위할때 우측에서 그런식으로 올리고. 이래놓고 뉴스 비웃고 렉카 비웃고 그러지 똑같은디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8
여긴 어차피 보편적인 정상 댓글 없어 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8
한쪽으로 치우친지 10년넘은 곳이라 ㅋㅋ 너가 정말 다 알거싶으면 인스타나 스레드가서 여기랑 거기 두개를 너가 비교해보고 생각해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4
ㅋㅋ 보편적인게 뭔데 깨시민 납셨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9
일베도 있고 기독교도 있고 윤어게인도 있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1
ㅇㅇ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3
집앞이 올공이라 오늘 나갔다와봤는데
시위 초 극우범벅에서 자정작용 많이 했더라
성조기나 이재명 탄핵같은 그쪽 성향 관련된 것들 다 금지하고 딱 재선거만요구하는 대자보 여기저기 다 붙여놓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4
일베까진 아니고 좀 많이 우파일듯 좌파중에 나가는사람 없으니께 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6
첨엔 아니었겠지 일반인도 많이 섞여있었는데 자기들이 입맛에 안맞으면 일반인들 대진연몰이해서 쫓아낸거부터가 ㅋㅋ 지금은 다수가 윤어게인 극우 + 뭣도모르는 일반인 섞여있지 윤어게인이 다수맞음 ㅋㅋ 정치인도 본인들 입맛에 맞는 윤어게인 라인 장동혁만 받아주고 또 정치유튜버는 전한길만 받아주고 나머지는 쫓아냈잖아 ㅋㅋㅋㅋㅋㅋ 이것부터가 극우시위 맞지
10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342 12:1031517 1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276 10:0041964 0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191 15:2522819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1763 16:078594 0
삼성/OnAir 💙🦁 260628 vs KT 경기 달글 🦁💙 - 안녕창섭아너를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어일요일의남자라서일요일.. 922 16:166826 1
하이닉스 평단 100만원밑많지?
18:45 l 조회 1
그래 다 털리고도 어플 이용하는데 나도 ㄱㅊ겠지
18:45 l 조회 1
아파트 비상계단에서 흡연 짜증남
18:45 l 조회 1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4 l 조회 7
디저트 이름좀 알려줘!!!!
18:44 l 조회 10
20대 중반인데 찐친 딱 9명이면 적당한 거겠지 4
18:44 l 조회 13
어떡하지.. 인생 어캐 살지? 누굴 만나도 재미가 없어1
18:44 l 조회 7
너네 결혼하면 전업주부vs맞벌이 뭐하고싶음?2
18:44 l 조회 6
나 경상도 출신인데 일자리 구할려고 그냥 수도권으로 상경하게...1
18:44 l 조회 10
난 고딩때 50대를 짝사랑해 봤음4
18:44 l 조회 16
아니 조카가 딸인데 오빠가 못 씻기겠다고 새언니가 매일 씻겼대 2
18:43 l 조회 9
가족이 나 잘때 방귀 엄청 뀐대... 1
18:43 l 조회 9
드리클로나 노스엣센스 같은거 안 바르는 익들아5
18:43 l 조회 10
임대아파트 들어왔는데 개 키우는사람 진짜 많다
18:43 l 조회 9
맥북 색상 뭐가 젤 이쁘다 생각해
18:43 l 조회 3
이거 누나한테 큰 말실수한걸까7
18:42 l 조회 14
손흥민 잘하는거 맞아 근데? 1
18:42 l 조회 22
금모으고싶은데 금팔찌 사는거 어때??3
18:42 l 조회 11
인턴 면접 수요일인데
18:42 l 조회 4
자식 생각 있는 익들 컴온 와봐
18:4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