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551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8
담주수욜 마이크론 실발
올해내내 실발후 실적좋아도 떨어지는거 국룰이라
담주수욜 떨구는거 거의 확정 
이번조정도 브로드컴실발영향
대표 사진
익인1
담주 수욜까지 얼마나 더 오룰줄 얼고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간에 타는거보다 저점잡는게 차익실현하는게 좋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린이가 저점을 어떻게 잡아요ㅋㅋ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떨어질때사라고;;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ㅑㄹ케 띠껍냐ㅋㅋ 너 뭐 돼...?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ㅇㅇ뭐되니까 하는말이야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트럼프 워렌버핏도 그런 소린 못 하겠다 ㅋㅋ 신기한 사람일세
물론 니 말이 맞을 수 있지 근데 시장을 그런 식으로 간단하게 예측할 수 있는 게 아님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ㅋㅋ떨어지는중 ㅎㅇ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20퍼오르고 1퍼떨어진걸로 그렇게 얘기할거면 누구나 한다 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9에게
심지어 다시 말아올림
ㄹㅇ 공수치와 ㅋㅋ
이러고 다시 1퍼 떨어지면 또 후다닥 대댓 달 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내가 안 떨어진다고 했냐
시장을 그런 식으로 간단하게 예측하는 게 불가능하다 했지.. 봐봐 떨어진다고 하자마자 니 말 바로 틀려버리잖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떨어진다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다린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앵님 돈 마련해서 기다려볼게요.. 꼭 오셔야 해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담주 수요일에 이미 300인거 아니냐...?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네가 300이든머든 고점에 매도할수잇을거같아? 저점잡고 올라타는게 베스트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때 떨어져도 지금 보다 비쌀껀데
무슨소용임...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보다 싸니까 하는소리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이크론 이번 실적 엄청 좋아서 별 문제없어.. 마이크론 주주들 다들 안팔고 있는데 하닉을...?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브로드컴은 안좋앗니…? 미장 지금까지 다 역대급 실적내고 잇어ㅎㅎ 근데 다 떨어지는거야누가 마크론팔래? 하닏사고싶으몀 그때사라구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브로드컴은 분기매출이 못미쳤는데 무슨 마이크론은 이미 넘어섰고 아예 다른데 뭔소리를 하는거야 걍 알람끌게 뭔 훈수를 지맘대로 두냐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브컴이랑 마크롱 같은 선상에 두고 보는 거 자체가 알못인 것 같음 굳이 따지면 엔비 계열이고
마크롱은 삼성 하닉이랑 묶어야지 얘네는 실발 이후에 더 올랐는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일단 시장을 단정지어 어떻다 저땋다 하는 거 자체가 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웃기다 오래한사람등은 대충 감옴ㅋㅋ 떨어지는중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발 그러면 좋겠는데... 나 언제 올라타냐ㅠㅠ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또또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또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린이 .. 선생님 말 믿고 돈 모아옵니다 ......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180-190대일때 이런 말 듣고 안 샀다가 개올라서 후회했는디 과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브로드컴때 줍줍해서 달달하게 먹고있는 사람 여깄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이크론 아니여도 무조건 하락장은 오는데 그거도 못기다리면 주식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그말ㅠㅠ 포모릉 견뎌야되는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믿고화욜에판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갭메워야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브컴은 실발도 기대에 못 미친것도 맞는데 호크탄이 ai거퓸론 제기해서 그런게 더 크지않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목요일날 찾아올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달 말에 최태원 일론머스크 만난다던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브로드컴 실발은 근데 거기 ceo 발언때문에 조정 씨게 왔던거고…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금욜 안삿음 다행이네ㅋ 삿음ㅅㄱ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263 9:0147152 9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253 8:3437904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101 9:437752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59 12:2814143 0
이성 사랑방지금 마음에 있는 사람 생각하고 들어와봐61 06.21 23:0917655 0
캡슐 호텔 추천? 비추천?ㅜ
17:05 l 조회 3
청년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면 도약계좌꺼는 돌려주는거임????
17:04 l 조회 5
전동휠체어 원래 도로에서 타는게 맞아?
17:04 l 조회 6
친구가 자꾸 후쿠오카 여행 무시함..ㅋㅋㅋㅋ
17:04 l 조회 11
나도 성공 좀 해보고싶다1
17:04 l 조회 6
교행 준비중인데 집에서 겁나 눈치보임1
17:04 l 조회 8
청년도약 70씩 납입할수있으면 미래적금보다 낫지?2
17:04 l 조회 9
동기가 면접 질문을 알려달래..2
17:04 l 조회 9
민원은 서비스직 어디에나 있어?1
17:03 l 조회 5
피부과에소 얼굴 리프팅 레이저 관리 받아본 익🫡🫡🫡
17:03 l 조회 3
스트레스 받으면2
17:03 l 조회 10
여름맞이 브라운 염색 해 말아 5
17:03 l 조회 16
꾸준히 운동다니는 사람들 질문!!!!!7
17:02 l 조회 13
사탐 과목 동아시아사 했던 익 있어?1
17:02 l 조회 7
내 방만 도배공사하느라
17:02 l 조회 14
환율은 오르는게 당연한거야5
17:02 l 조회 26
HLE/팁/자료 🍊대전에 올 라봉이들을 위해 모아온 대전맛집🍊
17:02 l 조회 7
하 쌍커풀 주름 여러겹 되고 자꾸 라인 높아지네2
17:02 l 조회 7
얘들아 나 승무원합격했다 축하해줘 ㅠㅠㅠㅠ5
17:02 l 조회 29
강쥐 사진 낸하낸하
17:0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