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7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0

넘어 오긴했네 ㅇㅇ


[정보/소식] 북한 초고속 남하에 합참"정전협정 위반" 경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나 머리로 깨서 머리로 갈아마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 말임 이게? 수박주스랑 무슨 상관인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당장은 아니여도, 북한 남하? 에이 알고보니 아무 것도 아니네~ 이런 식으로 반복되다 보면 안일해지기 딱 좋겠당
6.25때 처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였구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랏나 진짜 미쳣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이번엔 여기구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왔다 내 감정쓰레기통!!! 아니 다른 글에서 대기 탔는데 안와서 서운했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쏴죽이면 안되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전쟁 시작아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쟁하려고? 무슨 등신같은 소리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알겠으니까 진정하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디가서 그런 정신나간 소리하지마 뒤에서 욕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바좀 싸지마라
나도 군필이고, 쏴죽였다간 최소 국지도발단계 넘어가니까 안되는거 알긴하는데 익명이니까 걍 내가 하고싶은대로 말해본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9에게
아는상태에서 말한거면 진짜 등신같긴하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3에게
조두순 사형 이런거라 생각하고 적당히 넘어가
현실적인 얘기가 아니라 걍 내 마음이 그렇다 이런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9에게
조두순 사형이랑 너가 말한거랑 같냐 비유를 해도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삭제한 댓글에게
29익은 왜 나대누 찐따남같은데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ㅋㅋ 진짜 간첩이 여기있네 선동좀 그만해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삭제한 댓글에게
뒤에서 다들 니 욕만 하는데 좀 나대지 말고 집에서 쳐 기어들어가있어라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3에게
? 댓삭 추하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엔군 사령부가 발 빼버리면 어떡하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엔군사령부가 저렇게 나오면 우리도 눈에 띄는 대응은 못하겠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이거 생각보다 큰 문젠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올 초에 DMZ 투어 갔다 왔을 때도 육안으로 보일 정도로 가깝게 내려왔던데 그때보다 더 가까워졌단거네 미친... 저때도 뉴스에 하나도 안나오는거 이상하고 너무 무서웠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리박이들아 전쟁 선동하지말고 나한테 댓글 달아줘 내가 반응 잘해줄게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트럼프 다음 타깃이 되고싶은거냐
정은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보가 말이 되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80~100m면 진짜 가깝네.. 경각심 가져야할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군 후방 경계도 이르면 내년부터 사설이 맡는다니 뭐 열린문 하겠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쟤넨 전쟁하자고 할땐 튀더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차피 쫄보들이라 암것도못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이거 큰일난거 아니야 ㅠㅠ 이런적 없지 않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내려와서 하는일이 국경선 장애물 설치잖아 전쟁할 생각이 죽어도 없으니까 저런 장벽을 설치하는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런거야? 나 진짜 잘 몰라서 그러는데 그럼 그 장애물은 대체 왜 굳이 설치하는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케바케긴한데, 장애물 길게 배치하고 보병들 이동경로를 기관총 사선쪽으로 유도해서 십자포화로 갈아버리는 전술도있음
하여간 북한군이 뭔가 하려한다? 우리 국군 죽이는데 도움이 되니까 하는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럼 큰일난거 아니야? 지금 전쟁 준비 중인거 아니야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따지고보면 우리처럼 서로국경에 군대 촘촘하게 배치하고 있는게 상시 전쟁준비기는해
그런데 협정 위반하면서 저짓하는건.. 또 다른 문제인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9에게
아 ㅠㅠ 마음이 참 심란하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9에게
뭐야 그런것도 잇나 클난거??헉 안일하면안되겠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에게
북한군들은 인간대 인간으로 생각 안하는게 편함
개개인 한명은 선한사람이 있을지몰라도, 독재의 도구인 이상 아무리 끔찍한 전쟁범죄라도 감수하는 집단이 북한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야 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머리에 총맞고 싶나 시잘럼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런식으로 야금야금 내려오다가
제대로 정신못차리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연평도 천안함 .. 잊지말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저거 무슨뜻인줄아는 애들 한명도 없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애들아 누가 철조망이랑 지뢰로 공격을 해.
자기네 쪽에 넘어오지 말라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게 아니라 저기는 서로 들어가지말자고 한곳인데 개네들이 어기고 들어가서 자기네 땅 넓힌거임. 25는 생각좀 하고 댓글좀 싸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그러넹 쫌더 꼼꼼히 읽어보겟슨 ㄱㅅ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인 땅에 철조망설치 -> 가능
비무장지대 철조망 설치 -> 협정위반
지뢰설치 -> 어디에도 하면 안됨. 민간인 뒤져도 상관없다는 의미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기는 평화의 상징이라서 아무것도 하면 안되는거야 그래서 위반했다는 말이 나오는거고 저기 왼편에는 판문점도 있는 dmz구역이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야 진짜야?? 이러다가 제대로 안 막으면 전쟁이지 미쳤다 진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군사분계선 주변을 국경화해서 북한을 요새화 하고 있는데, 그 작업이 비무장지대로 설정된 부분까지 침범해서 정전협정 위반이라는 기사잖아 전쟁 준비하는 게 아니라 북한 요새화 작업으로 인한 비무장지대 침범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군장메고 뛴다치면 20-25초면 대한민국 민통선까지 오겠네. 어이가없다 진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https://m.blog.naver.com/matia6/223980538433
mdl구역은 평화의 상징이자 전쟁의 상징이라서 민감한구역인듯 그래서 저기에 뭘 설치했다는거는 평화 깨고 전쟁의 의미로 가는 행위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휴전협정 위반이야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404 06.22 09:01107194 16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246 06.22 09:4358072 1
일상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68 06.22 16:351969 0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118 06.22 10:2747362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75 0:056687 1
자격지심 있는 인간부류가 제일 거리둬야함 인간 감정중 제일 악독한게 자격지심이야
2:50 l 조회 2
마라샹궈 먹고싶다
2:50 l 조회 2
이거 스엑 어디까지 내려가는거예요?
2:50 l 조회 7
잠이 안 온다..
2:50 l 조회 2
나는 불만 있으면 다 말했으먄 좋겠음
2:49 l 조회 7
뒷담하는 애들 대부분 지능낮음1
2:48 l 조회 12
나이 어느정도 처먹었는데 기다 아니다 못하는거 극혐하게 됐음
2:47 l 조회 10
나한테 막말하는 친구 손절침
2:47 l 조회 12
걍 사람의 인기라는 것도 선천적으로 정해지는 거 같아 7
2:47 l 조회 31
기초대사량 1300인 여자한테 이건 증량 유지 감량 중에3
2:46 l 조회 13
30대익들 기초제품 뭐써?2
2:46 l 조회 12
ㄹㅈㄷ 회피형한테 짧은기간 3연타로 데였더니 찐따끼들 족치고 싶음7
2:43 l 조회 74
애매하게 하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1
2:43 l 조회 27
고깃집 갈때 혼자 갈거거든?1
2:42 l 조회 28
근데 뼈말라가 진짜 예뻐 보여?? 7
2:42 l 조회 65
회피형 엠비티아이 알려줘8
2:42 l 조회 34
비행기 좌석 좀 골라줄래?
2:41 l 조회 23
동성(男) 사랑 유튜브로 ai 비엘드라마 보는데 이번 에피소드 보니까 여기서 본 댓글생각남...
2:41 l 조회 9
지금은 싫은데 날 가장 행복하게 해준 사람을 미워해야할까❓4
2:41 l 조회 31
인프피 남자 쑤레기지???7
2:4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