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2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다퉜는데 내 잘못인지 객관적으로 봐줘 

내가 원랜 술을 잘 못마셔서 애인이랑 마실때만 취하거든 왜냐면 애인은 나 챙겨줄거라는 믿음이 있으니까.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나 친구들이랑 마실땐 엄청 조절하고 거의 안마셔서 안취한단말이야 근데 애인이 나 술마실때 거의 한번도 지금까진 데리러온적 없었고 내가 애초에 애인말고는 친구랑 잘 마시지도 않아서 취할일도 없었는데 만약 데리러오는날에는 애인이 챙겨준다는 믿음이 있으니까 그날엔 평소보단 좀 더 마시고싶거든? 실제로 그래서 지금까지 애인이랑 마실땐 토한적도 많은데 늘 챙겨줬어 애인이

근데 애인이 마셔도되는데 조절해서 적당히 마시라는거야 근데 뭔가 난 그날만큼은 애인이 “내가 데리러가니까 맘편히 마셔도된다 챙겨주겠다” 이렇게 말해주길 바랬는데 애인이 챙겨주는건 챙겨줄건데 조절해라 이런식으로 말하고 기준을 물어보니까 취하는거도 솔직히 난 토하는건 걍 속 안좋아서 그럴수있다 생각하거든? 글고 난 토하면 바로 깨고 애인도 그걸 알아 난 원래 술마시면 속부터 안좋아져서 정신 멀쩡해도 토만 하거든 그래서 그건 인사불성되는게 아니라고 생각해 근데 애인은 토하는거정도면 그게 인사불성이래 본인이랑 마실땐 자기가 바로 챙겨주니까 괜찮았던거고 지금까지

근데 난 한번도 막 몸 못가누고 정신 잃은적이 없는데 그냥 좀 어지러워서 토하는거 정도가 인사불성이야.? 난 정신잃고 막 쓰러지고 몸 못가누는게 인사불성이라 생각해 솔직히 좀 토하거나 어지러운 정도까지는 마셔도 애인이 챙겨줬음 좋겠는 마음으로 물어본건데 애인이 난 너 걱정해서 조절하라고 말한건데 답을 정해놓고 많이 마실거다 라고 해버리면 자기가 걱정해주는게 뭔 의미가 있냐, 그럴거면 묻지말고 많이 마셔라 챙겨주긴 챙겨줄거니까 이런식으로 말하고 화났는지 앞으론 나 걱정하는 말 굳이 안하겠다고 해봤자 의미가 없다고 그러는데 이거 내 잘못이야.???

난 그냥 만약 내가 더 마셔서 취하면 애인이 안챙겨줄까봐 뭐라한건데 애인 입장은 챙기는건 늘 챙겨주듯 챙겨주는건데 걍 걱정되니까 그정도까지 먹지마라 이 의미였던거같은데 내가 너무 막 더 마셔도 챙겨달라 짜증낸건 잘못한건가? 애인이 애인앞에선 늘 취해도 된다그랬었어서 그런건데

대표 사진
둥이1
너 성인 아니야?? 애인이 챙겨주든 아니든 너 스스로 챙기는게 나을듯. 술 조절 못하는 애인 이해해주는거 쉽지않아 니가 바라는대로만 말해주긴 힘들어보여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은 그냥 그래도 조절하라는 의미로 걱정해서 말한건데 내가 너무 나 바라는대로만 더 마셔도 챙겨달라고 그런건가 난 더 마셔서 취하면 안챙겨준다는줄 알고 뭐라한거같애..
애인은 챙겨주는건 챙겨주는거고 걍 걱정한 의미로 말한건데 내가 잘못한건가?

1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니가 막 잘못이다 이건 아니지만..그런 기대를 할수는 있어 근데 애인이 잘못한건 일단 없어 오히려 여친한테 맘껏취해 내가 다 챙겨줘 하는게 더 이상..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내가 잘못한건 좀 짜증내긴했어 내가 막 그냥 마셔라 챙겨준다 하면 되지 토하는게 왜 인사불성이냐고 그럼 안챙겨줄거냐고 내가 짜증냈어.. 애인이 안챙겨준다는건 아닐텐데.. 당연히 토하면 챙겨주겠지만 걍 그래도 조절해라 토할때까지 너무 마시진 마라 그말이였는데 내가 불안해서 괜히 걱정한거같애 안챙겨줄까봐

이걸 어케 말해야 잘 전달이될까..

1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먼저 사과하면 될듯..글고 너도 이제 성인인데 너 자신은 너가 챙겨 한쪽이 한쪽 챙기는 소모적인 관계는 지치게 되어있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걍..

내가 생각 잘못한것같다고 나 걱정해서 해준말인데 나도 모르게 투정부렸다고 잘 조절해서 마시겠다고 깨끗하게 인정하고 사과해

1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개싫어... 성인이면 토하기 전에 술 조절해야지
1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이구야ㅠ 술 먹고 토하는거 습관되면 몸에 정말 안좋아ㅠㅠㅠㅠ 애인이 그걸 걱정해서 한 말일거야 역류하는거 소화기관에 무리 많이 가🥲 그리고 인사불성은 정신적인 문제를 말하는거니까 인사불성은 아니지만 애인은 자신 몸을 컨트롤 할 수 없는게 가누지 못한다고 생각했나봐…ㅎㅎㅎ
난 그리고 애인앞에서만 술 많이 마시는거 자체가 너무 좋은거 같아 우리 부모님이 그러시거든…ㅎㅎ 그게 너무 좋아보이시는데 대신 우리 부모님도 드실땐 많이 드셔ㅋㅋㅋㅋ 그래서 난 ㄱㅊ 은거 같아 다툼은 사실 너무 사소한거 같아서 난 귀엽고 부럽다…🥹 너무 신경쓰지말어~! 내 기준에도 인사불성은 아니다! 대신 토하는건 자주하면 만성되고 위산으로 다 상하니까 고치자ㅜㅜ

1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솔직히 애인이 챙겨주는게 당연한 것도 아니고.. 데리러 간다고 했고 거기다 걱정하는 말로 조절하라고 했는데 싸움이나 걸면ㅋㅋㅋ 애인 입장에선 현타올 거 같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토할 정도면 몸에 무리갈 정도로 마신건 맞잖아 정신은 깨어있다고 해도.. 애인입장에서는 걱정될만 하지 거기다 매번 토하는거 받아주는 것도 힘들거 같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쓰니가 잘못함
10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토하는거 개비위상함... 적당히해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132 06.26 22:2420265 0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48 17:395073 0
남자 29면 결혼 생각함?44 0:459567 0
여자 28살이면 결혼 급할 나이야??40 8:1310852 0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38 19:181592 0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1:54 l 조회 2
만난지 4개월만에 마음 식는게 가능해?
21:53 l 조회 2
헤어질까말까...
21:53 l 조회 2
썸 아니었던거같다
21:52 l 조회 7
하 애프터 만나는데 모르겟다
21:52 l 조회 4
다들 애인 전애인 신경 안 쓰고 어떻게 연애해3
21:51 l 조회 11
술자리
21:43 l 조회 6
둥들아 이 사람 어떤 것 같아? 4
21:42 l 조회 18
하ㅏ 전애인하고 비교된다
21:41 l 조회 19
여익들 존잘남이랑 연애 가능함??4
21:41 l 조회 19
연락 잘 돼도 딴 짓 할 수 있다.....1
21:40 l 조회 27
불안형이라 상대가 좀만 불안하게해도1
21:40 l 조회 8
내일소개팅인데 1
21:36 l 조회 16
원래 얼굴 보기 전에는 예의차리나?
21:35 l 조회 9
남자가 여자한테 남자 밝힌다는 식으로 말하기도 해?
21:34 l 조회 10
애인이랑 나랑 서로 많이 좋아하는데 찐사가 아니다ㅋㅋ
21:30 l 조회 36
이별 원인이 주로 맘식이면 내가 매력 없는거겠지..
21:29 l 조회 23
오늘 애인이랑 이야기 하다가
21:27 l 조회 11
사친 1:1로 만나서 밥먹는거로 다퉜는데
21:27 l 조회 9
29 여자인데 나 그냥 결혼을 못할 거 같음
21:2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