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양띵TV
뭐야? 난아프리카티비안하는데 양띵이 유명하더라고 워ᆞㄹ수입도4천이라하고 얼굴도이쁜지모르겟ㄱᆞㄷ말도그렇게웃긴것같지도않고 매력이잇나?? 한달에사천씩버는거진짜부러움ㅠㅠ 꼭양띵많이아니라도인기비제이들? 다부러움ㅠㅠ| 이 글은 11년 전 (2014/10/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양띵TV 뭐야? 난아프리카티비안하는데 양띵이 유명하더라고 워ᆞㄹ수입도4천이라하고 얼굴도이쁜지모르겟ㄱᆞㄷ말도그렇게웃긴것같지도않고 매력이잇나?? 한달에사천씩버는거진짜부러움ㅠㅠ 꼭양띵많이아니라도인기비제이들? 다부러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