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블라인드면
02.08 11:50 l 조회 118
3월입사인데1
02.08 10:11 l 조회 142
사번별로 3월입사 4월입사 차이나면 선배야 동기야?10
02.08 02:34 l 조회 1305
애플워치로 몰래 녹음 불가야??4
02.07 17:38 l 조회 1333 l 추천 1
왜 이렇게 짜증을 낼까 3
02.06 23:09 l 조회 838
Icu 신규익들아 독립하구 몇명봐쏘 7
02.06 21:41 l 조회 901 l 추천 1
본가 근처에 있다가 뒤늦게 서울 올라가는 거 힘들어?
02.06 20:51 l 조회 45
병동 분위기는 좋은데 일이 힘든거면7
02.06 18:27 l 조회 954
뭐좀 여쭤봐도 될까요ㅠ2
02.06 17:12 l 조회 383
이 병동 분위기 어때보여..?5
02.06 15:15 l 조회 803
신상물어볼거면 먼저 말해주라
02.06 14:10 l 조회 155
서울로 취업한 지방 익인이들 있오?5
02.06 11:22 l 조회 453
지들끼리 모여서 신규 앞담하는 집단 진짜 질린다6
02.05 17:20 l 조회 1249
간호조무사랑 같이 일하는병원 가지말어라...2
02.05 13:25 l 조회 610
icu인데 구두인계 안하는 대병 있어?12
02.04 20:12 l 조회 739
첫출근때 간호화 필요해??3
02.04 14:23 l 조회 465
내기준 바로 퇴사각 재야하는 부서7
02.04 11:14 l 조회 2254
애플워치 일하면서 어떤 기능 사용하시나요?1
02.04 01:34 l 조회 155
선입선출 이 순서 아니야? 1
02.03 20:14 l 조회 594
프셉이 인계하는 법도 알려줘?6
02.03 19:00 l 조회 1000


처음이전17617717817918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