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겜로스터 아직도 아레나 돌아간다는데 32 1:185912 0
오늘까지 맞나보네 25 14:312641 0
우리 7월 31일에 ㅈㅈ홈그 어웨이팀으로 간다17 10:132658 0
오늘이 문제가 아님 내일까지일수도 있어.. 13 15:081141 0
중계권 팀당 2명이라던데 우리는 누구누구받지...?14 19:232079 0
그냥 1세트를 이겼어야됐어4
06.12 21:07 l 조회 101
걍 정규에서 하던거 하면
06.12 21:07 l 조회 28
패배인터뷰 예상감
06.12 21:06 l 조회 20
어그로 초록글 간 거 댓삭 합시다 1
06.12 21:05 l 조회 41
그냥 케틀니코 이런거로 바텀이 했어야됐을거같음4
06.12 21:05 l 조회 141
아 진짜 인터뷰 보기도싫음 1
06.12 21:05 l 조회 63
이런 말 까진 안하고 싶었는데 26
06.12 21:04 l 조회 311
우린 왜 쉬운 길로 갈 생각을 안 할까 1
06.12 21:04 l 조회 33
차라리 민석아 너가 뽀삐를 하지 그랬니8
06.12 21:04 l 조회 344
아지르 줘놓고 상대 다 미드에 눌러사는데 방치하는게 이상한거 아니냐고 12
06.12 21:04 l 조회 125
1세트처럼 했으면
06.12 21:04 l 조회 29
. 10
06.12 21:03 l 조회 125
하 그냥 바텀으로 했어야됐는데 왜자꾸 바텀을 탑으로 상체로 끌어쓰는지 ㅁ르겠네6
06.12 21:02 l 조회 192
올해 봤던 나피리 뽀삐 중 제일 최악이었음3
06.12 21:02 l 조회 110
님들 회전 관그 없는거 무시 ㄱㄱ 4
06.12 21:02 l 조회 39
팬들이 젤 불쌍함
06.12 21:02 l 조회 32
근데 탑은 대체 언제 폼 돌아옴? 10
06.12 21:01 l 조회 197
상체가 너무 꾸준히 아쉽다 ㅠㅠ12
06.12 21:00 l 조회 515
. 4
06.12 21:00 l 조회 110
일주일동안 뭐했냐
06.12 21:00 l 조회 45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