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진짜 기다리던 기회였는데5
06.09 19:43 l 조회 307
근데 오늘 왜 오른거임??2
06.09 19:37 l 조회 232
본인표출주말에 하이닉스 글 썼었는데6
06.09 19:33 l 조회 314
삼성전기 대박이다8
06.09 19:32 l 조회 262
이노택아 이노택아3
06.09 19:19 l 조회 76
개미들아 지금 하닉 삼전 추매 에바임? 28
06.09 19:09 l 조회 4938 l 추천 1
하닉 호가창 하루 종일 봤는데2
06.09 18:59 l 조회 210
이터닉스 혹시 어제나 오늘 본장에서 판 사람 있음??1
06.09 18:54 l 조회 31
아니 어제도 버텼는데 오늘 왜 팔았지?9
06.09 18:42 l 조회 205
현차 물탈까11
06.09 18:32 l 조회 182
갑자기 손실 줄어서 뭐지 했는데 이터닉스가 쏘네?
06.09 18:31 l 조회 24
폰수익 3000>2000>1500 됐다가 이제 2100이다 1
06.09 18:11 l 조회 74
나무쓰는 개미많아?추천해?7
06.09 17:16 l 조회 267
미장으로 넘어가면 좀 어리석나 6
06.09 17:12 l 조회 294
연관 메뉴 🔗
코인
의외네2
06.09 17:12 l 조회 78
현차 평단 내가 1등1
06.09 16:57 l 조회 219
금요일에는 왜 주식내려?1
06.09 16:53 l 조회 279
하 로봇주 턴 다시 올까3
06.09 16:44 l 조회 157
220만3000원에 샀다8
06.09 16:35 l 조회 309
주식에 운이 왜 필요하지...?7
06.09 16:34 l 조회 161


처음이전101102103104105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