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는 29층 30층 와리가리 하더니
06.09 10:30 l 조회 64
공포에 주워라가 진짜 어렵구나.... 4
06.09 10:21 l 조회 291
지금 대형주들 거의 재료소멸인데 들어갈만한데가 없네2
06.09 10:19 l 조회 104
엘지 일주일만에 -50% 레전드 ㅋㅋㅋㅋ2
06.09 10:18 l 조회 238
엘지주주들아 너희 괜찮니?6
06.09 10:11 l 조회 268
하닉은 200이어도 선뜻 들어가기가 꺼려진다8
06.09 10:07 l 조회 1285
네이버 23층이면 버텨?2
06.09 10:05 l 조회 88
현대 모비스 주주들 없니?8
06.09 10:00 l 조회 47
네이버 엘지 주주들아5
06.09 09:59 l 조회 131
아씌 손실찍히니까 조급해지는듯 ㅋㅋㅋㅋㅋ
06.09 09:53 l 조회 31
lg전자 갖고 있는 익들...9
06.09 09:53 l 조회 192
디앤디 화이팅!!!!디앤디 !!!가자!!10만가자!!!
06.09 09:52 l 조회 9
토스 애들은 드립 연습하나??2
06.09 09:47 l 조회 146
엘지 씨엔에스 하..........6
06.09 09:36 l 조회 115
이노텍은 늪이네
06.09 09:35 l 조회 46
네이버 아까 볼때 2%였는데 왜 지금 -6이야1
06.09 09:19 l 조회 65
대우 팔았다4
06.09 09:16 l 조회 127
삼성전기 무슨 일1
06.09 09:13 l 조회 211
삼전기 왜 혼자 날뛰냐
06.09 09:13 l 조회 44
오르니까 또 나갈까말까 고민되네6
06.09 09:08 l 조회 109


처음이전11611711811912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