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a계좌 옮기면3
06.18 12:55 l 조회 67
주식 못하는 나한테 너무 화가 난다 9
06.18 12:52 l 조회 317
한미반도체는 진짜 개 네1
06.18 12:52 l 조회 91
예금 깨고 현일렉 추가
06.18 12:50 l 조회 23
나는 하닉 이러다 안 떨어지고 300찍을까봐3
06.18 12:49 l 조회 357
근데 삼하만 날아가고 파란나라인데3
06.18 12:48 l 조회 89
솔직히 삼전기 내려갈 줄 알고 쏠탑 있는것도 팔았는데
06.18 12:40 l 조회 57
나 주식 진짜 못한다1
06.18 12:40 l 조회 63
아 정병와서 주식 다 팔아버림3
06.18 12:38 l 조회 213
다들 수익 자랑하고가자12
06.18 12:38 l 조회 889
하닉 어제 살까 하다가 목금에 사려고 했는데4
06.18 12:33 l 조회 179
하이닉스 이틀전에 들어갔는데6
06.18 12:31 l 조회 383
반도체 오른만큼 다른데 물려서 걍 또이또이인 사람 있냐4
06.18 12:24 l 조회 81
포스코홀딩스 손절해야되나
06.18 12:21 l 조회 28
나 올랐어
06.18 12:18 l 조회 30
삼전기랑 하닉 오늘 판매대기 많아보이던데
06.18 12:07 l 조회 111
삼전기 드디어 팔았다....4
06.18 11:57 l 조회 351
화가 나서 쏠탑투라도 매수함..1
06.18 11:57 l 조회 133
삼전기 더 오를거 같냐1
06.18 11:49 l 조회 102
삼전기 왜 이럽6
06.18 11:28 l 조회 279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