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타 다들 주식 얼마로 굴려?
12.22 22:10 l 조회 326
[국내주식] 아 나 저 에디슨모터스 살라했는데1
12.22 17:03 l 조회 394
[국내주식] 화요일에 주식 팔았으면 금요일에 돈 뺄 수 있어?1
12.21 17:05 l 조회 504
[국내주식] 연말이라고 덮어놨던 주식 연금저축 확인했는데 2
12.20 21:02 l 조회 1224
[국내주식] 1년동안 주식수익률 3%면 주식계속해도되냐6
12.20 17:03 l 조회 918 l 추천 1
[국내주식] 주식 팔면 며칠 뒤에 돈 뺄 수 있어?3
12.19 21:40 l 조회 857
[국내주식] 주린이 빨간색 되면 무조건 판다 했는데 막상 빨간색 되니까 좀더 기다려볼까 또 흔들려1
12.19 10:30 l 조회 258
[국내주식] 나 삼전 주식 손절했음3
12.18 19:22 l 조회 2664 l 추천 1
기타 익들아.. 내 주식 현황좀 봐줘ㅜㅜ12
12.17 09:09 l 조회 3029 l 추천 1
[국내주식] 셀트리온 현금,주식배당 결정!
12.16 23:56 l 조회 270 l 추천 1
[해외주식] etf어딜 더 투자하는게 맞을까
12.16 16:33 l 조회 317
[해외주식] 초년생 월급쟁이들은 적금하나 든다고 생각하고 SP500 etf 한주씩 꾸준히 사면됨6
12.16 11:50 l 조회 4554 l 추천 7
[정리글] 당분간 관망해야한다4
12.16 07:50 l 조회 1420 l 추천 1
기타 나 주린이인데 자꾸 신경 쓰여서 차트랑 손익 보게 된다 5
12.16 04:28 l 조회 490
연관 메뉴 🔗
코인
[국내주식] 하이닉스 들어갈까..?3
12.15 09:47 l 조회 1021
[해외주식] 하루만에 몇퍼 오르면 팔아 다들..?
12.15 01:46 l 조회 300
[해외주식] 쿠팡 지금 들어가도되나
12.14 13:43 l 조회 159
[해외주식] 주식하는게 지옥같아 1
12.14 01:32 l 조회 702
[국내주식]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장기로 가려고했는데 카카오는 빼는게 맞겠지..?4
12.13 23:56 l 조회 1162 l 추천 1
[해외주식] 미국주식 개난리남 지금12
12.13 22:44 l 조회 16077 l 추천 1


처음이전781782783784785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