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SSG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용병 교체권 에레디아한테 쓸 확률이 얼마나 있을까2
06.17 21:56 l 조회 222
그냥 22억 없었던 돈이다 치고 2군에서 올리지 좀 마
06.17 21:56 l 조회 3
이걸 김건우를 패전줘?
06.17 21:56 l 조회 11
아니 솔직히 마지막에 최정도 아쉬운데4
06.17 21:55 l 조회 304
45번이 오늘 다말아먹네2
06.17 21:54 l 조회 34
건우가 꾸역꾸역 던졌는데 어떻게 희플 하나가 없어서ㅋ6
06.17 21:54 l 조회 412
근데 ㄹㅇ 모든 경기에서 용타적 박탈감 오짐2
06.17 21:54 l 조회 191
그리고 부상 있는 투수 쓰는 것도 오바야ㅋㅋㅋㅋㅋ
06.17 21:54 l 조회 6
최지훈은 하위타선이 제일 나은듯해2
06.17 21:54 l 조회 97
아 이숭용 싫다 진짜 2
06.17 21:54 l 조회 9
1할이 4번이라는게 폭력적임
06.17 21:53 l 조회 7
언제든 이기면 댓글 달아서 알려줘..
06.17 21:53 l 조회 5
곧 9등 가겠다 더 내려가서 10등 해라1
06.17 21:53 l 조회 18
진지하게 감독이 이길생각이 없는거같아
06.17 21:53 l 조회 3
22억 차라리 배팅볼기계 빌리는 거에나 쓰지
06.17 21:53 l 조회 4
1할따리 4번 계속 쓰는거부터가 말안됨
06.17 21:52 l 조회 9
오늘의 긍 1
06.17 21:52 l 조회 47
감독을 못하겟으면 그냥 나가라고 왜 있냐
06.17 21:52 l 조회 7
어떻게 1할 따리가 4번??
06.17 21:52 l 조회 24
걍 의산이 4번 쓰라고 잘칠때 써야지
06.17 21:51 l 조회 6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