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은근 최근 3년 사이에 큰 점수차로 이기다가 지는 경기 많아진 느낌임 1
06.20 21:42 l 조회 24
에휴.. 이미 터졌고 내일 잘하자
06.20 21:42 l 조회 7
인스타 댓글 환멸난다...ㅠ27
06.20 21:42 l 조회 272
솔직히 난 김범수도 아쉬운데 13
06.20 21:42 l 조회 340
어떻게든 영탁이 쉴드치려고 감독탓하고 다른 선수탓하고4
06.20 21:42 l 조회 88
. 9
06.20 21:42 l 조회 137
막았으면 역대급 도파민이라 그만큼 반작용 일어난듯 지금
06.20 21:42 l 조회 24
영탁이 요새 불안하긴했는데
06.20 21:41 l 조회 27
근데 9점이면 타자들은 잘한거아닌가 9
06.20 21:41 l 조회 99
긍) 어제 오늘 빠따들 열일해서 좋았어1
06.20 21:41 l 조회 16
승리에 대한 생각을 하면 안되나봐…
06.20 21:41 l 조회 8
군나좋아 도영 칭찬합시다3
06.20 21:41 l 조회 58
동걸코치가2
06.20 21:41 l 조회 91
영탁이 무너진게 너무 마음 아픔 1
06.20 21:41 l 조회 66
솔직히 해영이가 폼 올라오면 다시 마무리 해영이가 찾아가는게 맞음 13
06.20 21:41 l 조회 174
어뜨케 4:9에서 10:9가 되냐고1
06.20 21:41 l 조회 46
아니 나 직관 많이 하지도 않거든? 근데 좀 짜증나네 1
06.20 21:41 l 조회 31
그래 오늘 경기 배우는 경기다 생각하고
06.20 21:40 l 조회 17
내 4시간40분을 보상해줄 기아선수 찾습니다
06.20 21:40 l 조회 12
내일 선발 감자+감자네..?5
06.20 21:40 l 조회 142


처음이전111112113114115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