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투구수라도 빼라고
05.31 15:54 l 조회 20
금토일 합쳐서 4점낸거임? 3
05.31 15:54 l 조회 92
기나남1
05.31 15:54 l 조회 36
진짜 안 보는게 내 정신건강에 나을 정도로 1
05.31 15:53 l 조회 46
3점이상 내면 큰일나냐 개빠따야ㅋㅋㅋㅋㅋㅋ
05.31 15:53 l 조회 19
진짜 구리다 구려1
05.31 15:53 l 조회 35
기사보니까 어제 축구도 5점을 냈다던데
05.31 15:52 l 조회 25
2점도 쳐 못내면 야구선수가 아니지요?🌺🌼🌼🌻🌷🌹1
05.31 15:49 l 조회 64
우리도 홈런 쳐
05.31 15:48 l 조회 25
에휴 실투도 뭐 아예 안나올 수는 없는거고 상대 타자는 그걸 잘 받아친거고3
05.31 15:46 l 조회 143
제발 이번타석은 초구 치지마 5
05.31 15:45 l 조회 132
타자들 진짜 너무 한거 아니냐1
05.31 15:45 l 조회 64
한가운데 실투ㅜ 7
05.31 15:44 l 조회 145
이사라 막으면 그만2
05.31 15:43 l 조회 26
3점도 못내는 타자들이 문제지 3
05.31 15:43 l 조회 75
나는 투수들한테는 화도 안나1
05.31 15:43 l 조회 37
햄 오늘 잘했는데 아쉽다...ㅠ
05.31 15:42 l 조회 25
양햄 잘해줬는데
05.31 15:40 l 조회 52
금요일 선발 제외하고는 타자한테 열받음 6
05.31 15:40 l 조회 133
왜 안거른거지......21
05.31 15:39 l 조회 472


처음이전381382383384385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