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데일이 우리팀에 왜 있어야 해?
05.01 20:37 l 조회 29
그냥 쩔수없네 경기가 많아져서
05.01 20:37 l 조회 28
진짜 너무 빡쳐서 머리가 아픔
05.01 20:36 l 조회 19
유격하라고 데려왔는데 유틸아닌 걍 1
05.01 20:35 l 조회 41
데일 오늘도 뭐 했어?7
05.01 20:34 l 조회 168
. 2
05.01 20:34 l 조회 64
내일은 뭐 또 1루수가 오랜만이라 이런말 해봐라
05.01 20:34 l 조회 15
아쿼투수를 못구하고 있다해도 그냥 지금 데일을 쓰지말라고 5
05.01 20:33 l 조회 77
난 해설이 데일 칭찬하는것도 의문임 3
05.01 20:33 l 조회 100
그냥 나성범이 했어야했음 2
05.01 20:32 l 조회 68
오늘의 긍2
05.01 20:32 l 조회 55
좋은 말로 할때 도영이 타순 땡겨라1
05.01 20:32 l 조회 32
아휴 오늘 진짜
05.01 20:31 l 조회 18
데일 쓰는 이유를 좀 알려주세요 제발 1
05.01 20:31 l 조회 37
어딜 갖다놔도 수비 못하는 최다실책 아쿼 필요 없어요
05.01 20:31 l 조회 15
.
05.01 20:30 l 조회 34
진짜 안미안한데 2
05.01 20:30 l 조회 80
데일 고홈하기 직전이라 미안해서 안뺀거면 ㅇㅈ한다7
05.01 20:30 l 조회 113
용타 기도 좀 할게
05.01 20:29 l 조회 10
아진짜나성범 혼자죽으라고 몇번말하냐
05.01 20:28 l 조회 19


처음이전85685785885986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