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삼라 내일은 꼭 이기는 거야 🍀💙🍀💙🍀💙
06.20 21:39 l 조회 2
난 6선발 문제점 모르겠음 2
06.20 21:39 l 조회 25
근데 애초에 찬희나 창섭이나 롱릴이지 필승조는 아니잖아
06.20 21:39 l 조회 14
아니 애초에 오늘 경기를 보고 왜 찬희를 6선발을 시키면 안된다는 얘기가 나옴.. 2
06.20 21:39 l 조회 20
궁금한게 불펜 없는게 왜 6선발 때문이야? 4
06.20 21:39 l 조회 30
불펜 부족.. 은 필승 추격이 적어 ㅜㅜ 롱릴은 솔직히 팀에 1 2명 있으면 충분한 수준이라 1
06.20 21:38 l 조회 13
매년 코치 교체 잘만 하잖아 3
06.20 21:38 l 조회 16
김영웅 삼진 먹더라도 홈런 빵빵 치는 경기 해주라2
06.20 21:37 l 조회 21
다음주에 직관가서 회피도 못함 2
06.20 21:37 l 조회 23
찬희도 찬희인데 찬승이도 에바임 1
06.20 21:37 l 조회 45
우리 별일 없으면 웅이 담주 잠실전 복귀맞지?? 8
06.20 21:35 l 조회 63
틀린 말 하면서 까는거 바로바로 반박댓글 다는중임 1
06.20 21:35 l 조회 25
불펜 투교가 문제 맞는데 그게 6선발 때문이라 얘기가 나오는거.. 2
06.20 21:35 l 조회 23
걍 오늘 경기는 찬희를 너무 믿었고 임경을 너무 안 믿은 거지 뭐 1
06.20 21:35 l 조회 19
묘하게 잘못의 원인을 계속 이상한 걸로 잡아 3
06.20 21:34 l 조회 47
내일 지면 그 또한 감코때문이라고 생각할거임 3
06.20 21:34 l 조회 28
난 오히려 6선발하고 체감 선발이 이닝 잘 먹어준다고 생각했음 12
06.20 21:33 l 조회 70
우리 선발 1선발때마다 이기고 6선발 밀리고 논리면 후라도 6승은 했어야함
06.20 21:33 l 조회 17
6선발 이런것보다 그냥 순수 운용체급으로 밀림 3
06.20 21:32 l 조회 33
아 난 그냥 찬희 좀만 더 아껴서 써줬으면 좋겠음
06.20 21:32 l 조회 6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