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 요거트 200g 단백질쉐이크
간식 : 아몬드우유 200g 단백질쉐이크
점심 : 일반식 1인분(배부를정도!)
저녁 : 아몬드우유 200g 단백질쉐이크
운동 : 아침 공복 유산소 20-25분
서서일하는 직업이라 운동 안해도 활동칼로리 400-450kcal 정도 소비해
먹는건 일하면서 쭈워먹는게 있어서 저기서 더 먹긴함
단쉐 많이먹는건 스위치온 다이어트할때 넘 편하고 식욕 조절도 잘돼서 두달 째 먹고있어
어때보여?
|
아침 : 요거트 200g 단백질쉐이크 간식 : 아몬드우유 200g 단백질쉐이크 점심 : 일반식 1인분(배부를정도!) 저녁 : 아몬드우유 200g 단백질쉐이크 운동 : 아침 공복 유산소 20-25분 서서일하는 직업이라 운동 안해도 활동칼로리 400-450kcal 정도 소비해 먹는건 일하면서 쭈워먹는게 있어서 저기서 더 먹긴함 단쉐 많이먹는건 스위치온 다이어트할때 넘 편하고 식욕 조절도 잘돼서 두달 째 먹고있어 어때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