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턱 보톡스랑 안면윤곽주사 맞았다! 근데 뭐가뭔진 모르겠는데 오른쪽 왼쪽 각각해서 50유닛+5cc 결제했는데 보통 이렇게 해...? 좀 많지않나 싶었어서 또 이거 언제부터 효과가 나고 언제까지 유지되는지 후기좀!!ㅠㅠ
|
사각턱 보톡스랑 안면윤곽주사 맞았다! 근데 뭐가뭔진 모르겠는데 오른쪽 왼쪽 각각해서 50유닛+5cc 결제했는데 보통 이렇게 해...? 좀 많지않나 싶었어서 또 이거 언제부터 효과가 나고 언제까지 유지되는지 후기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