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븐틴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LyWhaJl9b8CNl.qHFXyBWUcLtlBj-bwQ 분명 가사를 넣었었는데... 앨범아트 넣고 하면서 므ㅓ 어떻게 됐는가 가사가 안뜨길래 다시 넣을랬더니 오류가 뜨네.....8ㅅ8........미안............가사가업쩌| 이 글은 10년 전 (2015/8/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세븐틴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LyWhaJl9b8CNl.qHFXyBWUcLtlBj-bwQ 분명 가사를 넣었었는데... 앨범아트 넣고 하면서 므ㅓ 어떻게 됐는가 가사가 안뜨길래 다시 넣을랬더니 오류가 뜨네.....8ㅅ8........미안............가사가업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