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코해제하면 바로 왕따당할 기세여서
휴대폰에 있는 사진들 노래 다 지우고 노트북으로만 덕질하고 있음...
진짜 너무 답답함 저번에 내 본진 성형했니 안했니 하면서 겁나 까였는데
너무 울고싶고 듣기싫어서 핑계대고 다른 곳으로 갔었음
| 이 글은 10년 전 (2015/9/10) 게시물이에요 |
|
일코해제하면 바로 왕따당할 기세여서 휴대폰에 있는 사진들 노래 다 지우고 노트북으로만 덕질하고 있음... 진짜 너무 답답함 저번에 내 본진 성형했니 안했니 하면서 겁나 까였는데 너무 울고싶고 듣기싫어서 핑계대고 다른 곳으로 갔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