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26690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10년 전 (2015/9/10) 게시물이에요

일코해제하면 바로 왕따당할 기세여서

휴대폰에 있는 사진들 노래 다 지우고 노트북으로만 덕질하고 있음...

진짜 너무 답답함 저번에 내 본진 성형했니 안했니 하면서 겁나 까였는데

너무 울고싶고 듣기싫어서 핑계대고 다른 곳으로 갔었음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혼자 다닐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서 파워 일코한다..(토닥토닥)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스트레스받겠다...힘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난줄....내본진도 친구들한테엄청까였는데 8ㅅ8...토닥토닥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ㅠ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스파 하이볼 마셔본 사람 있?
11:23 l 조회 1
타멤 좋다고 하는 글에와서 정병발사는 왜하는거?
11:23 l 조회 2
씨스타는 바빠 말고도
11:23 l 조회 2
아니 유승언도 개말라에 복근 개쩌네
11:23 l 조회 4
보넥도 피규어앨범 착장 컨포착장인 거 감다살1
11:22 l 조회 13
스탠딩화 사려는데 사이즈가 고민이야ㅜ
11:22 l 조회 4
대놓고 숏폼 노린다고 컴백했으면서 릴스를 안찍어1
11:22 l 조회 11
온앤오프 자체공방 한거 완전 미쳤네
11:22 l 조회 5
알디원 팀 분위기 좋은 이유 중에 하나
11:21 l 조회 16 l 추천 1
150 190이면 친구가 하는 말 잘 안들리더라4
11:21 l 조회 17
요즘 주식 장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1
11:20 l 조회 98
OnAir 지코 골넣었다2
11:19 l 조회 12
쟈니스 망하니까 캇툰, 킨키키즈, 아라시 등등 일본 아이돌 노래1
11:19 l 조회 35
다들 리센느 최애곡이 뭐야? 3
11:19 l 조회 12
OnAir 뉴질랜드 이집트 내가 안볼때 골 넣음ㅋㅋㅋㅋ
11:19 l 조회 4
정보/소식 [단독] 김건희, 검찰과 '빨간색-파란색' 비공식 답변서…제출 한달 전 조율했나
11:18 l 조회 16
와 위시 보이미츠걸 리메이크 했구나
11:18 l 조회 40
컴백을 하고 앨범을 사고 굿즈를 신나서 사는데4
11:18 l 조회 44
라이즈하고 보넥도 축구4
11:18 l 조회 118
자퇴시키는거 데뷔한 돌은 괜찮은거 같은데
11:1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