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66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1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ㅎ.ㄴ이니 뭐니 욕 엄청 먹어서 팬들도 다 화났었음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도 그때 ㅁ.ㅅㅌ니 뭐니 욕 많이 먹었음 바쁜데 엠씨 봐 준 걸 고맙게 생각하라는 말도 들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ㅅㅌ가 욕 먹을 이유가 있었나...? 당연히 욕먹으면 ㅇㅌ이 먹어야 되는 거 아냐? 말이 뭔가 앞뒤가 좀 이상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ㅌ 잘못인게 맞잖아..? ㅇㅅㅌ가 욕을 먹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판을 넘어선 비난+심할 정도의 멸칭을 이용한 욕을 받았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그 사람들이 잘못한 거고... ‘더’ 욕먹는 게 아니라 ‘ㅇㅌ’만 욕막는 게 맞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더 욕먹는단 말엔 어폐가있지 상대는 비판 받을 이유 조차 없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ㅎㄴ이라 욕먹은건 너무 갔지만 이특이 더 욕먹을일은 맞지 않아...? 오히려 이특만 욕먹을 일인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ㅌ이 저렇게 말 안했으면 없었을 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ㅅㅌ는 욕 먹을 이유가 없지않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그럼 ㅇㅅㅌ가 뭐라고 욕먹어야됨 ..? ㅇㅅㅌ는 잘못없는데 오히려 조롱당했는데 ㅇㅅ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ㅌ이 혼자 잘못했는데 ㅇㅅㅌ보다 더 욕먹었다는걸 왜 비교해 ㅇㅅㅌ는 애초에 욕먹을 건수가 없는데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 ㅇㅌ이 잘못한거 맞는더ㅣ애초에 그런 말 안하면 되는거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되게 글 제목이 오해하기 십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땐 조롱받았지 ㅇㅅㅌ가 아니라 ㅇㅅㅌ팬이 욕을 먹었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데뷔초에 논란 생겼을땐 후배팬덤쪽이 눈치 엄청 봤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ㅅㅌ가 피해자인데 왜 욕먹어야돼? 띠용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그때 이래서 후배돌 도와주면 안된다는 소리들음여.. ㅇㅌ도 돈받고 하는건데 팬들이 유세떨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다시 생각해도 어이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ㅅㅌ가 인스타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인스타 아녀? 뭥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엔시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ㅔㄴㅣㅣ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이특만 욕먹을만한 행동을 했음 엔시티 아무 잘못 없었는데 비교를 이런식으로 하면 안되지 도넘은 욕을 받은건 그런욕을 한 사람들 잘못이지 엔시티하고 이런식으로 비교될만한건 아니지 생각좀해라 피해자한테 이런얘기하는거보니 수준 알만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ㅎㄴ가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처음에는 엔시티 안좋은 반응 있었음. 나중에 다시 이야기 나왔을때는 이해 안간다는 분위기(엔시티가 무슨 잘못을 했냐)로 이특 안좋은 말만 나왔었음 흐름 기억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 우리보고 망돌이라고 망ㅅㅌ라고 한 거 ㄴ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맨날 피해자인척 하세요 님들이... 진짜 피해자 억울하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엔시티는 잘못한게 없는데?? 더 욕먹었다는 모순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ㅅㅌ가 욕 먹을 이유 1도 없고 ㅇㅅㅌ팬들은 조롱 엄청 당했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과하게 욕먹었다 이런거면 그래도 이해되는데 ㅇㅅㅌ보다 더 욕먹었다는건 무슨 말이야? ㅇㅅㅌ가 왜 욕먹어야 돼..? 잘못을 안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처음엔 엔시티팬들도 일키우기 싫어서 걍 묻고갔는데 그분 점점 도를 지나치심...엔시티는 되려 피해자인데 욕을 왜먹어야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뭐라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표 사진
익인11
http://instiz.net/pt/4513879

사진 안나오는건 여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ㅅㅌ는 욕먹을 일 안했는데 ㅇㅌ이 '더' 욕먹었다니 애초에 ㅇㅅㅌ가 피해자인데 왜 욕을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31
헐 재밌게 하시려고 그런건가... 좀 도가 지나치시긴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31
엔시티는 왜...? 욕먹는지 모르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애초에 ㅇㅅㅌ는 욕 먹을 일이 아닌데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갑자기 또 억울하네 ㅋㅋㅋㅋ 팩트만 썼는데 조리돌림 당했지... 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더 욕먹는게 아니라 엔시티는 욕을 먹으면 안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ㅅㅌ가 왜 욕먹어야함? 잘못한게 없어보이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애초에 피해자가 왜 욕먹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뭐 어쩌라는거지 ㅇㅅㅌ가 왜 욕먹어야하는데?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ㅅㅌ가 욕먹는 게 이상한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인포글 보고왔는데 이게 팬들이 유세떤다고 말할 사안이야..? 누가봐도 비판받아야할 예민한 문제들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ㅅㅌ도 욕 엄청 먹었잖아... 진짜 둥절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ㅅㅌ가 욕먹는 게 이상한 거거든요..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 자컨 이제 봤어
8:33 l 조회 2
360도 콘 궁금한거있는데2
8:30 l 조회 18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
8:29 l 조회 24
어제 주식 다 팔았는데4
8:29 l 조회 72
하닉으로 하루만에 월급 두배범ㅋㅋㅋㅋㅋㅋㅋㅋ6
8:27 l 조회 202
뉴진스를 석방하라
8:26 l 조회 41
본진은 너무 좋은데 회사가 일 못하니까 힘들다2
8:25 l 조회 22
임신 중지약물 도입 드디어 추진하려나봄!!!!!!
8:24 l 조회 45
ㅍㅁ 군악대에 트리거가 있나 왜 군악대 후려치면서 지 최애 올려치기 하는거지1
8:21 l 조회 36
냐람 너무 좋다,,,
8:19 l 조회 25
데이바이데이 소연언니 파트 미쳤어1
8:18 l 조회 31
휴무인데 지금 깬 이유...
8:18 l 조회 86
넷플드 하나 대박나면 대박이다 진기주 팬계정에서 올린 사진이
8:17 l 조회 165
초록글 봤는데 지네 본진들도 똑같이 평가당하시길4
8:17 l 조회 114 l 추천 1
홈마들 누가봐도 최애 헤어 메이크업이 망이면 영상 안올리면 안되냐1
8:15 l 조회 73
정보/소식 제로베이스원, 8월 日 EP 2집 '회귀러브' 발매 글로벌 행보8
8:15 l 조회 67 l 추천 4
난 케이팝 해외에서 인기 식었으면 좋겠음1
8:15 l 조회 54
좋은 곡 가지고 있는데 왜 안 낼까..
8:13 l 조회 18
정보/소식 '2026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8월 개최 확정
8:10 l 조회 107
정보/소식 김희철 "여자친구에게 무릎 꿇으라고 해, 안 해도 알아서 꿇더라"20
8:09 l 조회 5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