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mnet_k&no=1263516
이거라는데 잘못된 거 있어서 몇 개 수정할게
1) 아키모토 야스시는 야스쿠니 신사 참배를 한적이 없고 일본 내 좌익쪽 인사로 평가받는 인물이다. .
-> 우익은 본디 정치적 성향이나, 지금 사람들이 말하는 우익 성향은 역사적 사실을 논점에 둔 것임. 일제강점기 당시 일본을 찬양하고 미화하며 침략을 부정하는 성향을 띈 사람들을 말하는 것. 아키모토 야스시는 대표적인 우익 정치가 신조 아베의 최측근으로써 좌익쪽 인사로 평가받는 다는 것이 이해가 가지 않음.
2. 전범 공연이라고 선동하는 '우리는 싸우지 않아' 공연은 아베가 집단적 자위권 행사 가능으로 헌법 해석 변경 하려고 하니까 그에 대해 비판하는 반전프레임 공연으로 오히려 군국주의 사상이랑 대비되는 좌익 성향의 공연이어서 넷우익들에게 욕 먹은 공연이다. 이에 대해 하는거다라고 또 선동하던데 를 할거였다면 선빵친 진주만 공습을 vcr로 틀어줄 이유가 없다
-> 말 그대로''를 하는 것임. 자신들이 침략한 역사를 부정하는 것으로 밖에 안 보임.
우리들은 싸우지 않아
사랑을 믿고 있어
치켜든 그주먹
모두가 내려놓는 날이 올꺼야
증오는 연쇄해
그러니 지금 끊어 버리는 거야
이 세상에서 흘리는
눈물의 모든 량이 정해져 있다면
모두가 나누어 볼까
우리들은 싸우지 않아
내일을 믿고 있어
절망의 구름 아래,
찢겨진 틈으로 푸른하늘을 찾아봐!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인간은 선한 존재야
모든걸 포기하려 하지마
미소는 태양이야
차갑게 식어버린건따뜻하게 만들수 있어
만약 누군가가 가슴 속에
아픔의 이유를담아두고 있다면
그 모든 걸들어 주자
우리들은 싸우지 않아
사랑을 믿고 있어
오로지서로를 상처 입힌다고 해서
해결되는 건 없어
단지 하나의 단추가
잘못 끼워져 서로 반목하게 된
지금까지의 불행
서로를 용서하자
우리들은 싸우지 않아
사랑을 믿고 있어
치켜든 그주먹
모두가 내려놓는 날이 올꺼야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언젠가
la la la la la la la
반드시
la la la la la la la la
이게 가사인데 일제 강점기에 우리나라를 침략한 침략국에서 할 수 있는 말인가? 그리고 본인들이 친 진주만 공습을 배경으로 썼다? 배경에는 제로센이랑 폭격맞은 미군 군함이 있었음. 사진 첨부는 못 했지만 싸우지 말자는 무대에 탱크도 등장. 이유는 무엇인지? 심지어 이 문제는 한국 내 AKB팬들도 비판했던 문제임.

제로센

폭격맞은 미군 군함
[2] 미야와키 사쿠라가 종전기념일이라 말하고 15살 때 침한론 주장한 인물 위인이라고 그림도 그리고 기미가요도 제창했다구요!!
1. 종전기념일은 문자 그대로 종전(終戰) 전쟁이 끝남을 의미하고 법률상 종전기념일로 기재돼있음. 하물며 독일도 패전기념일이 아닌 종전기념일이라고 칭함.
-> 독일은 종전기념일이라는 말을 하지 않음. '평화의 날' 이라고 표기.
2. 침한론이 아닌 정한론이고 사이고 다카모리는 정한론이 아닌 메이지유신을 이끌고 일본 근대화를 다진 인물로서 위인으로 불리는것이다. 또한 정한론자라는걸 보일 공식문건이 남은게 없으며 정쟁에서 패해 실각한뒤 반란을 일으켜 서남전쟁으로 일본에 막대한 피해를 입힌 인물이다. 게다가 사쿠라가 사이고 다카모리를 그린건 가고시마현 위인으로 사이고 다카모리를 그리라고 tj가고시마라는 지역 잡지사로부터 지침 받은것이다
->정한론 : 1870년대를 전후하여 일본 정계에서 강력하게 대두된 조선(朝鮮)에 대한 공략론(攻略論). 조선에 대한 공약론 자체가 잘못된 생각이라고 생각함. 사이고 다카모리가 정한론을 주장하지 않았다? 조금만 문서를 찾아보면 ' 사이고 다카모리및 이다가키 다이스케. 외무경 소에지마 다네오미 등 강경정한론자들은 우대신(右大臣) 이와쿠라 도모미 등이 해외시찰차 나가 있는 사이에 사이고가 스스로 견한대사가 되어 외교적 타결을 시도하고, 여의치 않으면 조선에 파병하여 무력행사를 하기로 결정하였다.' 라고 나와있는데도? 잡지사가 시킨 건 모르지만, 저 사람을 위인으로 칭했고, 저 사람이 조선의 정한론을 주장했음에는 변함없음.
[4] 어쨋든 akb48 자체는 우익 맞죠? 야스시도 우익 맞는거 같은데
아키모토 야스시가 우익이라고 주장하는 근거는 크게 세가지인데
1) 우리는 싸우지 않아 콘서트
2) 쿨재팬사업
3) 일본 유치원 교가 작사
-> 저 링크 안에 글이 적혀있으니 원하는 사람은 읽어 보는 것을 추천함. 우리는 싸우지 않아 콘서트는 전범 미화가 맞고, 쿨 재팬 사업이 우익이다? 쿨 재팬 사업이 우익이라는 반응이 나온 건 태국 방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한 일본 방송국에서 '한국은 정부 차원에서 홍보 자료를 만들어서 외국 방송국에 제공하는 등 정부 차원에서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라고 언급했기 때문임. 우익보다는 혐한에 가까운 감정이고 처음에는 인터넷의 혐한들이 퍼트린 소문이나 대다수의 (주로 나이 많은) 일본 국민들은 저걸 사실로 믿음.
그리고 유치원 교가는 본인이 판단하길 바람. 극우익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주로 국뽕을 높일 때 많이 하는 말들이 들어가있지만 뭐 그렇기 믿기 싫다면 내가 어쩔 수 없는 부분.
봄에는 벚꽃의 꽃잎과 밝은 햇빛의 수채화
바람의 붓으로 그려진 물드는 거리를 멀리 주위
일본 아 일본 부드러움을 알고있다
아 일본 아 일본이 국가에 태어나길 잘했다
여름 큰 태양과 밀짚 모자 아이들
하늘과 바다의 줄다리기에 푸른 물가가 눈에 사무치는
일본 아 일본 힘을 알고있다
아 일본 아 일본이 국가 성장 좋았다
가을은 낙엽의 융단과 人恋し의 시인들
생각 대는 모습에 다음과 같은 말씀이 기다려
일본 아 일본 외로움을 알고있다
아 일본 아 일본이 나라를 믿고 좋았다
겨울은 조용한 눈송이와 집 벽난로의 온기
얼어 붙은 같은 창 밖 밤하늘의 별이 아름다운
일본 아 일본 어려움을 알고있다
아 일본 아 일본이 나라를 사랑 좋았다
아 일본 아 일본이 국가에 태어나길 잘했다.
나는 어떠한 유치원에서도 이런 노래를 부르는 걸 본 적이 없음..ㅋㅋ
'아키모토 야스시는 교가 작사만 했을 뿐이고 가사 자체는 문제가 없음. 초등학교에서 논란이 생기면 그 학교 이사장이나 당사자를 욕하지 교가 작사가를 욕하나? 아님 일본 내에서 문제될 때도 아키모토 야스시는 전혀 논란이 되지않음.' 이라고 언급했는데 작사가랑 이사장이 절친한 사이인데다 작사가도 우익이니 이 일도 나온 거라고 생각함. 가사만 보면 유치원 교가라고 하지 않고 일본 국가라고 해도 믿을 거 같음.
수정할 거 있으면 댓글 달아줬으면 좋겠다

인스티즈앱
대군부인 대본리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