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66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To.SM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7
이 글은 7년 전 (2018/12/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연하장 보다가 궁금해졌는데 심들은 누구 글씨체가 제일 취향(?)이야?? | 인스티즈 

난 엄청 악필이라 정우처럼 정자??로 쓰는 거 넘 부러워...
대표 사진
시민1
쿤 정우 해찬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
각진듯 동글한 글씨 조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2
정우 제노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3
난 재민 해찬!동글동글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4
정우 너무 예ㅒ뻐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5
쿤거 글씨 넘예뽀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6
정우 제노 !!!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7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8
헐 난 쿠냐랑 정우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9
정우 해찬 제노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0
나는 정우랑 쿤....!!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1
쿤 정우 재현 제노
특히 쿤 한자글씨 너무 사랑함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2
정우랑 재현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3
정우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4
쿤이랑 재현이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5
정우 윈윈!!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6
멘트는 정우 태용 텐 글씨 자체는 정우 제노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7
유타!!!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8
정우 또박또박 이쁜듯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9
정우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20
재현이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21
재현 해찬 제노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22
정우 텐ㅋㅋㅋㅋㅋㅋ 지성이꺼도 귀여워서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24
정우 재현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25
정우가 제일 보기 편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26
까스 쿤 유타 정우 재현 테냐 제노... 애들 다 잘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27
정우 해찬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28
와 쿤이 대박 한국인인 나보다 글씨 잘 씀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29
헉 중간에 정우 중복되고 쟈니 빠진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할 오바 고마워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30
텐 재현 정우 제노 재민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31
난 테니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31
첨부 사진제가 텐 손편지 또 사랑하고든요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32
해찬 쟈니 해차니는 ㅎ 쓰는거 넘 좋구 쟈니는 그냥 좋아해요 💚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33
해찬 정우 태일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34
ㅋㅋㅋㅋ 테니가 은근 귀엽게 잘쓰넹 💚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35
쿤 글씨 무슨일..., 나보다 잘쓰는 듯 까스도 반듯반듯 잘 쓴다 정우도 글씨체 이쁘고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36
난 지성ㅋㅋㅋㅋㅋㅋ 잘 쓰진 않는데 뭔가 특징?이 있어서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37
재현 정우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38
루카스 정우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39
정우 재현 제노 재민 귀여워 모두 마인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40
해찬 쟈니 텐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41
정우 재현 해찬 제노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42
정우ㅠㅠ진짜반듯하고넘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43
정우 재현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44
정우 제노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45
정우 글씨체 진짜 이ㅃ다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46
유타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47
정우!! 근데진짜 쿤이랑 텐 글씨 무슨일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잘씈다!!!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48
외국인들 나보다 잘써 왘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49
정우 재현 해찬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50
테니 글씨 진짜 텐같다 글씨부터 귀여워ㅜㅜ 똥꼬발랄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51
욱희 쿤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52
와 정우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54
텐! 뭔가 구성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걸 잘 잡아서 만드는 고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55
텐이랑 정우!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56
정우글씨넘이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57
헐 정우 글씨체 너무 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58
정우 재현 동혁이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59
쿤 글씨 되게 이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60
와 정우 글씨체 실화인가 진짜 대박.... 쿤이 글씨체도 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61
정우, 텐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62
와. 쿤 실화냥....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63
유타 재현 정우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64
유타 정우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65
정우 쿤 런쥔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66
쿤..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67
해찬 재현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68
쿤 글씨 실화야?........한국에 20년 산 나는 뭐냐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69
해찬 제노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70
쿤 글씨 완전 으른글씨체 넘 저앙,,,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71
쿠니 해차니 재혀니 제노 쟈니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72
아뉘 외국멤들 글씨 무슨일이야 완벼쿠하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73
루카스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74
테니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시민75
제노
4년 전
대표 사진
시민76
재현이랑 제노!
4년 전
대표 사진
시민77
쿤 윈윈 정우 유타 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시티다들 대기 몇번대로 어느자리 잡았어?? 31 06.23 20:47514 0
엔시티곧 국내선예매 마감인데 심들 자리티즈하자! 24 06.23 23:14312 0
엔시티플로어 시야 별로라는거 그냥 소문인가 20 06.23 14:59960 0
엔시티헐 나 플로어 잡은듯 19 06.23 20:04655 0
엔시티콘솔쪽 정면 맞지않아?? 16 17:15275 0
와 지성이가 운전하는걸 보다니ㅠ 1
22:07 l 조회 26
도영이 이거 뭔 화보같네 7
18:53 l 조회 147 l 추천 2
광야에 도영이 화보집 MD 나왔던데 보고 온 사람 있나??
18:28 l 조회 40
아 뭐야 우리 글로벌선예매 안되네? 2
18:25 l 조회 213
콘솔쪽 정면 맞지않아?? 16
17:15 l 조회 277
플로어 뒷구역이 그렇게 별로야..? 12
16:56 l 조회 182
113vs114 어디가좋아?? 8
16:39 l 조회 129
1층 앞열이랑 7
16:16 l 조회 99
아ㅠ도영이 보러 나도 갈걸... 10
13:56 l 조회 257
도영이 오늘 뭐하는지 아는 심 12
13:33 l 조회 293
113 맨뒤 가운데vs 104 완전 105쪽 6
13:15 l 조회 99
작년 팬미때 이 자리가 진짜 최고였는데 15
12:51 l 조회 255
하나만 간다면 114구역 1열 / 103 10열 10
12:08 l 조회 234
인스파이어 1층에서 어디가 제일 좋은 구역이야? 4
11:22 l 조회 179
연관 메뉴 🔗
쟌텐 태용 엔시티도재정 엔시티 위시 리쿠 해찬 쟈니 재민 동맠 윳댕 재도 WayV 성찬 엔시티드림 유타(NCT) 엔시티(13) 도툥 엔시티127 정우 맠윈 도영 천러(NCT) 맠동 엔페스 젠런 제노 성쇼(성찬/쇼타로) 잼런 잼젠 런쥔 동런 지성 마크 쇼타로 재현 잰정 재맠 맠정 잼동 아기신기
장터 엔시티 (127&드림) 뉴믐 양도합니다!
10:51 l 조회 74
아 셔틀 고민인데ㅠ 아직 하루볼지 이틀볼지 결정을 못함 ㅠ 2
10:38 l 조회 77
셔틀 너무 고민이다 17
10:08 l 조회 172
인스파이어에서 한 공연 중에 물품보관소 운영했던적 있어? 8
9:40 l 조회 59
어제 대기 잘 받은 심들 어떻게 했어?? 8
9:30 l 조회 145
일예 때 자리 남아있을까..? 5
8:28 l 조회 171


12345678910다음
 슈퍼엠 언급 불가 
엔시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엔시티
연예
일상
이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