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1663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7년 전 (2019/4/21) 게시물이에요
제가 이제 이 자리를 빌어서 꼭 하고 싶은 말이 있었는데 

여러분이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들어요. 

그래서 제가 요즘에 저의 화두는 ‘더 나은 사람이 되자’인데, 

제가 인터뷰에서 말한 적이 있었어요. 

 

근데 그걸 생각을 잘 해보니까 “왜 그런가?” 

이제 작년 한 중반부터 이런 생각을 했었던 것 같은데 

그 전에는 이제 성공하고 싶다. 아니면 유명해지고 싶다. 음악 잘하고 싶다. 

그런 거였다면은 어느 샌가 그런 생각이 너무 강하게 들더라고요 

 

‘나 뭔가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어. 더 멋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 

 

근데 왜? 생각을 해봤는데, 진짜 제가 그런 생각을 할 수 있게 된 게 여러분 덕인 거 같아요. 

그래서 그 생각은 뭐 교과서에서도 없고 누가 가르쳐준 것도 아니라서 

여러분이 저에게 가르쳐주신 거라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가 서로한테 사랑한다고 하잖아요. ‘민윤기 사랑해’ ‘김남준 사랑해’ ‘아미 사랑해’ 

아미 사랑해요. 이렇게 얘기하는데 이 사랑이라는 말에 얼마나 많은 언어가 있어요 

나는 당신을 응원해요. 나는 당신의 힘이 되고 싶어요. 이런 수백 가지 언어들이 있잖아요. 

 

근데 저는 여러분이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들어주신 거야 말로 

제가 받은 사랑 중에 최고의 사랑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도 여러분을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들 수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한 마디로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진짜 사랑합니다. 제 마음이 전해지길 바라고요. - 170219 

 

 

 

이거 진짜 나한테 적용되는 말이라서.. 내가 준이한테 방탄한테 하고 싶은 말이다...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좋은말.... 다시 한번 생각하게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찡하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갓킹남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방탄이들한테 받은 사랑 중에 최고의 사랑도 저거같아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어지는 것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남준이 멘트는 마음을 뭉클하게 만드눈 뭔가가 있음..ㅠ ㄹㅇ로 눈물 찔끔낫다..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처음투성이 도입 태티서 처음이였죠랑 비슷
19:54 l 조회 1
내가 그림 잘 그렸으면 무조건 이 남자 그렸음
19:54 l 조회 1
내 돌 진짜 탈주 엄청 많다는게 절실하게 느껴진다
19:54 l 조회 1
다들 도쿄가면 관광명소 어디가?
19:54 l 조회 1
근데 말차는 갑자기 왜 유행했지1
19:54 l 조회 3
스텔라 탈색머리도 좋은데 난 이때 진짜 좋아해…
19:53 l 조회 26
그런데 정우성 디엠 멘트 다시 생각해도 웃음벨임
19:53 l 조회 11
한두명 빼곤 걍 노래평인데 왜 다 정병취급함
19:53 l 조회 16
군마트가니까 화장품들 진짜 싸다.......
19:53 l 조회 6
아니 진짜 엄앤안 둘이 뭐함
19:52 l 조회 15
이상원 이 날 신기하게 강아지 닮음ㅋㅋㅋㅋ3
19:52 l 조회 10 l 추천 2
하투하 처음투성이 약간 만화 주제곡 같다2
19:52 l 조회 10
정병도 싫지만 억빠도 거부감 들긴함5
19:52 l 조회 31
중소파다가 대형 파니까 스케줄의 퀄리티가 달라서 적응안되는중1
19:51 l 조회 19
비빔냉면에 냉면육수 다 넣고 먹는사람들도 많나?3
19:51 l 조회 13
전성기 다 지난 수명 끝난 아이돌 입덕 하는 거 만큼2
19:51 l 조회 34
춘천 감자빵 살까말까3
19:51 l 조회 17
와 두준님 폰트 나오는거 좋다 ㅋㅋ1
19:51 l 조회 13
슴티알 ㄹㅇ 데뷔조빼고 다 짤림?7
19:51 l 조회 104
장터 오늘8시 인터파크 대리해요~2
19:5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