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6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94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짧은 옷’ ‘모두가 혹하는 미모’ ‘주변 남자들에게 헛된 상상을 줬어’ 전체적으로 여자 미모 찬양하고 이쁜 게 죄면 너는 유죄다 이런 얘기 계속 하다가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갑자기 네가 어떤 모습이든 상관 없다면서 노래 끝남 판단은 각자 몫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41
내기준에선 그닥 문제될만한 가사는 아닌거같다 밑가사까지 읽어보면 그게 잘못아니지만 불안하다~ 이러는게 사귈때 연인 마음 아닌가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앗 나 타팬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이런 가사들 나오면 계속 불편하다 얘기해줘야 시대흐름을 깨닫지 않을까? 난 진짜 보기 불편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뭐가문제지 난 별생각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아이고...시대흐름을 못읽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헐 이시국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공론화할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별로긴 하다
남친이 저러면 “어쩌라고? 왜저래?”할 듯...

5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옌스옵 정말 잘생기지 않았음?
19:13 l 조회 1
어떤돌 30대 중반같다
19:12 l 조회 1
내 최애 어떤 팬이랑 아는사이인거 맞는것 같음
19:12 l 조회 3
러브버그 작년엔 어딜가나 진짜 길바닥에 시체가 너무 심해서
19:11 l 조회 9
박지훈 눈은 대놓고 겉쌍인가?1
19:11 l 조회 7
사람들이 맨날 화나있고 욕하는것만좋아함
19:11 l 조회 9
익들아 다이소 알바는 어떤 편이야??1
19:11 l 조회 14
오늘 장하오 팬싸 컨포 착장이다2
19:10 l 조회 16 l 추천 1
연하남 나오는 웹툰이나 웹소 추천해주실분...2
19:10 l 조회 9
리센느 리브랑 메이 진짜 합 안맞는구나 ㅋㅋ1
19:10 l 조회 44
실제로 18살 차이나는 커플 본적있음??3
19:10 l 조회 18
아 인티 중간광고 길이 길어져서 짜증나네 ㅋㅋㅋㅋ
19:10 l 조회 6
OnAir 악성 개인 팬 이러넼ㅋㅋㅋ
19:10 l 조회 5
남돌들 똑같이 못생겨도13
19:09 l 조회 63
뭐야 예나 트위터 개인 계정 해킹당했었나봐2
19:09 l 조회 63
그니까 김주훈 2022년도에 이만큼 꼬맹이였단 게 뭔가 안믿김1
19:08 l 조회 25
남돌도 종아리 보톡스 이런거 맞으려나…5
19:08 l 조회 34
5G 쓰는사람 티켓팅 폰으로 하면 더 잘돼?
19:08 l 조회 7
은석 착둥엔딩 vs 날티엔딩4
19:08 l 조회 34 l 추천 1
원영이 다이슨 광고 너무 예뻐서 안넘기고 봄6
19:0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