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235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7
이 글은 6년 전 (2019/12/01) 게시물이에요
 

 

 

 

수빈님 이거 모르시구나ㅎㅎ  

호비 선배가 그 어려운걸 해냈다는걸ㅎㅎ 

 

투바투 수빈님이 코로 리코더를 왜 불어요? 멀쩡한 입 냅두고!라고 하셨더라? | 인스티즈

이왕 이렇게 된거 빅히트 전통으로 이어봅시다ㅎㅎㅎㅎ 

수빈님 어서 연습해서 올려요!!ㅎ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울 수비니 입으로도 못부는데 코로 어케불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빈이도 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형들따라 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우리 애는 뭐가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민윤기 너무 즐거워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웃음 ㄹㅇ 찐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호석이 잘해.....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빈이 엄청 잘하던데??
이거 드립글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로 분적이 있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수빈이 입이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코라고 생각했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괜차나 코가 귀엽게 생겨서 착각했을지도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 수비니 곧 선배님 따라서 코로 할아버지의 웅앵 그거 부른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그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뭐야 그거 ㅠㅠㅠㅠㅠ그거ㅠㅠㅠㅠㅠㅠㅠ단어가 기억이 안 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랄라라 비슷한 거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탈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랄라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랄라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빈이 코로 할아버지 11개월 연습해서 단콘에서 하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더걸스 텔미 때 4살인가 3살이었는데 그때 네이버 저화질로 안무영상 맨날 본거 생각남
12:53 l 조회 2
송은석 하지마가 왔네
12:53 l 조회 12
우리나라는 경기가 왤케 많음 ㅠㅠ1
12:53 l 조회 21
Kbs 실시간 자막..4
12:53 l 조회 72
카보베르데였나 선수 어머니 비자 비용때문에 못보러 왔었다던데
12:53 l 조회 27
근데 이게 자꾸 이집트 응원하게 되네
12:53 l 조회 12
Kbs 중계 그건 좋더라
12:52 l 조회 31
아 kbs 개웃기네1
12:52 l 조회 40
헐 해찬이 원아페..... ㅅㅍㅈㅇ1
12:52 l 조회 47
보넥도 첫 정규 수록곡 아디오스 좋던데3
12:52 l 조회 14
OnAir 뛰다가 잔디에 땀흘리고 침뱉고 거기에 뽀뽀하고1
12:52 l 조회 44
우리나라 32강 가장 확률 높은 경우의수 2경기2
12:51 l 조회 120
심괴 백곡지 에피 완전 살목지랑 똑같네
12:51 l 조회 12
OnAir 살라야 우리좀 살라줘
12:51 l 조회 13
OnAir 살라 매너도 좋음 카드 수집도 잘 안 하는 스타일이고 근데2
12:51 l 조회 49
아까 이란 수비진이 골 걷어내고 둘이 하이파이브하는데
12:51 l 조회 32
축구 보다보면 선수 중에 양말을 찢어서 신는 사람도 있던데8
12:50 l 조회 45
OnAir 근데 나는 재밌는 경기가 좋고 보고싶어
12:50 l 조회 23
OnAir 나 지금 티비안보고 화장실에서 똥누고있다고
12:49 l 조회 31
와 이집트는 진짜 근데 우리가 32강에서 만날수있으면...1
12:49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