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25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그런 글을 한두번도 아니고 여러번 보았습니다ㅋㅋㅋ 심지어 팬도 아닌것 같은데 ab 말하는 거 왜 그러세요ㅋㅋㅋ 불난 집에 부채질 하시나요ㅋㅋㅋ 안그래도 여러모로 짜증나는데 더 힘들게 하시네요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 아무리 봐도 우리 팬 아닌데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비땜에 못보는거 자꾸 슈퍼엠탓해서 그런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얘기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너같은 놈들때문에 쓰니가 글 썼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라는겨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어 없는 글에 우리로 저격하지 말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도 아니면서 애비 호칭 왜 쓰냐구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니얘기니까 본문 잘 새겨들어주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느그애비 아니고 우리 애비거든요.... 팬도 아니면서 애비 거리고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거의 우리가 마플 카테 글 장악해서,, 여기로 어그로 끄나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타팬들이 애비거리는거 보니까 또 화나네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팬들이 마플 많이달리는거 맞긴함 가끔 뭐 뜰때 각자 독방만봐도 티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알지않나.. 단체컴백 때문에 우리팬이라고 생각하는건 아니고 ㅇㅇ 걍 전체적으로 우리가 마플 잘타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플 잘타서 쓰는 글 아니야 단체 컴백 보고싶다는 글에 주어 우리로 저격하고 팬도 아닌데 애비때문에 안된다고 하는 사람들 때문에 쓰는 글이야 마플 잘타면 단체컴백 보고싶다는 글의 주어가 무조건 우리인거 아니잖아ㅋㅋㅋ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그건 아니지.. 그건 걍 우리 싫어하고 비꼬고싶은거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나 ..! 관그 좀 가능하니.. 새벽글은 리젠 없어서 ㄹㅇ 오전까지 인기글에 가있더라고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꼬마오 미리 좋은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말은 그냥 단체 컴백같은거 한탄글이면 ㅇㅅ이야기로 생각하니까 하는말 같은데....
나도 종종 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돌판에 단체 컴백 안하는게 우리만 있는것도 아니고ㅋㅋㅋ우리 언급하면서 ab까지 언급하는게 불난데 부채질이지 뭐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ㄱㄴㄲ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까도 보니까 다 우리 아니더만 계속 누가 주어 없는글에 엑소 달고다님 우리같은 상황이 우리만 있는거도 아닌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독일 우리한테 복수한거냐
6:54 l 조회 2
OnAir 이런식이면 다른조 1위들도 대충할거 같은데ㅋㅋㅋ
6:52 l 조회 18
댓글 삭제기능은 아무리봐도 어그로한테만 좋은 기능같음
6:52 l 조회 7
정보/소식 유명한 KBO 야구 팀들 아웃송을 전부 만들었다는 한국인 DJ
6:52 l 조회 10
OnAir 독일 오늘 져도 상관 없으니 대충하는거야??
6:52 l 조회 15
가장 중요한 경우의수는 파라과이 호주임
6:51 l 조회 13
우리 32강 못올라가나봐9
6:50 l 조회 127
요새 귀여워보이는 아가들 이름이 다 ㅇㅈ인 건
6:47 l 조회 43
일본 스웨덴 2:0 너무 어렵다2
6:46 l 조회 94
이제 일본이 이기는거 기다리면됨 ㅇㅇ
6:46 l 조회 34
OnAir 독일 이 경기 상관 없어서 힘 안 쓴다며 ㅋㅋㅋㅋ 끝낫넹4
6:45 l 조회 91
아빠가 홍명보 2002 이후에 해설 몇번했는데 되게 잘했다더라
6:45 l 조회 24
ㄹㅅㄴ ㅇㅇ 의외로 실력멤은 아니네
6:45 l 조회 36
OnAir 에콰도르 지금 4등이던데1
6:44 l 조회 48
팩트)경우의 수 9개중에 3개만 충족 시키면됨
6:43 l 조회 89
나 축덕한테 경우의 수를 따져서 들어가는 거면3
6:43 l 조회 120
다른 감독들 다 서있거나 소리지르는데 홍명보는2
6:42 l 조회 35
근데 이래도 희망이 있음 ㅋㅋㅋ 에콰도르는 상대가 아님 일본에 맡겨야함2
6:41 l 조회 83
쟤네 경기보면 그냥 우리가 떨어지는게 맞는 거 같기도
6:41 l 조회 13
아 경우의수 하나 삭제ㅠ
6:40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