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52189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To.빅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9
이 글은 5년 전 (2020/11/2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정보/소식] 혹시나 앨범 리핑 서툰 사람 있을까봐 알려주는 빠르게 리핑하는 방법 | 인스티즈


1. CD를 넣는다

2. 노트북or 컴퓨터에 기본으로 있는 'Windows media player' 실행한다

3. CD가 읽히고 음원이 뜨면 위에 '복사 설정' 을 누른다

4. '형식' 을 눌러 WAV 또는 FLAC 으로 설정한다 (둘 다 무손실 음원)

5. 바로 옆에 'CD 복사'를 누른다

6. 완료되면 휴대폰이나 태블릿에 옮겨 즐거운 감상시간 ☆


탄소 6이 알려준 추가팁!

7. 가사랑 앨범아트는 mp3tag 쓰면 좋대요

8. 애플기기는 FLAC 지원이 안된다는 소리가....ㅠㅠ 


밑에 링크는 mp3tag 이용 방법까지 세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하면 좋응 거 같아

https://m.clien.net/service/board/cm_bts/13390298

대표 사진
탄소1
코마워용💜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2
슼할게 고마어💜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
헐헐 슼할게 고마워ㅓㅓ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4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5
탄소 놋북 모야?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6
WAV 말고 FLAC도 ㄱㅊ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6
가사랑 앨범아트 등등은 mp3tag 쓰세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이 내용도 추가해도 될까 탄소야?!?!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6
당연하지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6
근데 애플 기기에서는 flac 재생 안 된다고 알고 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6
타싸 링크 끌고 와도 되나 일단 리핑법 두고 갑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bts/13390298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알려준 정보들 방금 다 추가해서 수정했어!! 정보 공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6
글쓴이에게
정보글 써 줘서 고마워💜💜💜 링크는 애플보다는 윈도우에 더 적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6에게
방금 글 다 읽어보고 왔다 진짜 그렇네 mp3tag 이용 방법 적혀있네😅😅
덕분에 정보 오류 전달할 거 애플 기기는 FLAC 지원 안 한다는 말로만 수정했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6
글쓴이에게
굿굿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오 FLAC도 되는구나 내 노트북 6년된 거라 그런가 WAV만 뜨던데 추가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7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8
고마워! 집엔 씨디롬 없으니 회사가서 일케 해봐야게땅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9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10
헐 슼슼 고마우!!!!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11
어오오오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12
슼슼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13
💜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14
감쟈링💜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15
고마어!!! 내노트북은 씨디롬이 없어서 못하지만..! 💜💜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16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17
mp3tag는 어디서 하는건지 알려줄 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나도 방금 검색해보니 mpgtag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야되는 거 같아 무료라 검색하니 다운프로그램 바로 뜬다!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17
다운 받았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네...(아련) 시도해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수정하고 링크 추가했는데 거기에 mp3tag 이용 방법 세세하게 설명되어 있더라 링크 한 번 들어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17
쓰니 내가 많이 사랑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17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18
코마워요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19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20
진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21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22
홀랭!!!! 고마워💜💜💜💜슼💜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23
고마어💜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24
와. 고마워! 씨디는 모셔놓기만 했었는데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25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26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27
땡큐 낼시도한다..리핑..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28
코마워용💜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29
코마워용💜
4년 전
대표 사진
탄소30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탄소31
곰아워💜
4년 전
대표 사진
탄소32
고마웡💜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건대 에타 이거 진짜 개웃긴다 1
20:29 l 조회 11
귀여운거 땡겨서 석지니 심기 6
19:02 l 조회 59 l 추천 1
오프 없냐 오프🥴 10
12:16 l 조회 278
지민이 호비 파리에서 같이 밥먹었나봐 6
11:18 l 조회 222 l 추천 2
정보/소식 지민이 인스스! 7
9:21 l 조회 187 l 추천 1
다들 굿즈 전부 전시하는 편이야? 7
4:51 l 조회 102
이따가 월드컵 라방도 같이 보면 진짜 재밌겠닼ㅋㅋ 1
3:10 l 조회 104
아니야 1
2:57 l 조회 182
영상이 너무 재밌네요 5
2:46 l 조회 125
태형이 위라와따 10
2:38 l 조회 144 l 추천 1
정보/소식 오레오 인도네시아 인스타 애들 넘 귀엽다 1
1:02 l 조회 73
정보/소식 삐삐 태형이 인스타 스토리 업뎃 4
0:18 l 조회 90 l 추천 1
정보/소식 호비 인스타 4
0:05 l 조회 42 l 추천 1
캡쳐첨부했어 오해 no) 12번 영상 태형이 조성진님 유튭 켜놓고ㅋㅋㅋㅋ 13
06.24 20:30 l 조회 348
삐삐 태형이 인스타 12
06.24 20:11 l 조회 174 l 추천 5
진심 지민이는 왕댜님이 맞다 반박불가임 7
06.24 19:55 l 조회 76 l 추천 4
뭐야 김태형 피아노 왤케 잘쳐 4
06.24 19:43 l 조회 94
스윔 바막 왔는데 크다 10
06.24 17:58 l 조회 181
디올 지민 7
06.24 17:21 l 조회 144 l 추천 5
디올 몇시야? 6
06.24 15:57 l 조회 173


12345678910다음
방탄소년단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방탄소년단
연예
일상
이슈
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