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39367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2
이 글은 4년 전 (2022/5/13) 게시물이에요
원래 성우니는 우리들의 블루스 ost 펀치님이랑 듀엣하기로 했었는데 제작사 측에서 성우니한테 혹시 지민님 생각 있냐고 물어봐달라고 요청해서 성운이가 물어봤는데 지민님은 아직 ost는 생각 없다고 하셨다가 어 근데 혹시 형이랑 같이 하는 거야? 형이랑 같이 하는 거면 한 번 해보고 싶어! 라고 해서 같이 하게 됐다는 훈훈한 에피소드,,, 🤭 성운이가 같이해서 너무 행복했대!
대표 사진
익인1
아놔 기엽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성운님 덕분이네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형이랑 하는거면 해보고 싶다는게 넘 따숩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오 따숩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와 감사합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감사해요ㅜㅜㅜㅜ진짜 궁금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감사해유ㅛ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따숩다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망개구름 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된 스토리구나 훈훈하고 좋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오마이갓 성운님 물어봐주샤서 감사해요 덕분에 별가루녹은 노래 맨날 듣는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더헉 너무 감사해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오옹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 귀엽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ㄴ 박지민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생각 없다고 했다가 형이랑 하는거면 해보고 싶다고 한거구나ㅜㅜㅜㅜ 같이해서 행복했다니 진짜 훈훈하다 감사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악 ㄱㅇㅇ
형이랑 하는거면 해보고싶다니.. 킹랑둥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망개구름뽀에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귀엽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헉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헉..형이랑 같이하는거면 해보고싶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너무따숩다..망개구름 뽀레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킹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따숩다... 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늘부터 구름님 계신 쪽으로 절해야겠다…고맙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귀여운사람들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귀여워 진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ㅠㅠㅠㅠㅠ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귀여워 진짜ㅠㅠㅠㅠ둘 다 입술 뽀잉뽀잉 한채로 뺙뺙 대화했을거 생각하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타팬35
헐 훈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망개구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지민이다워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 성운님 목소리도 너무 예쁘셔서 조화로웠어 명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야 망개구름 짱귀여워.. 형이 하면 한다고 했구나 ㅠㅠㅠㅠㅠㅠ 지민님 감사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쏘 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허어엉ㅇ어뉴ㅠㅠㅠㅠ둘다 너무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뭐야 짱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름님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형이랑 하는거면 하구싶다구 한거 넘모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횽아 알려줘서 고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머야머야ㅠㅠ마음이 너무 예쁘자나ㅠㅠ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망개구름 뽀레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너무 귀여워 망개구름 ㅠ 따숩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귀엽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망개구름 뽀에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망개구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형이랑 하는거면 좋아 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워서 우짬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박찌밍 진짜 겁나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ㅇㄴ 개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ㅠㅠㅠ 넘 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방탄 개인활동 부담스러워하는구나... 얼마전에 정국 예능 혼자 못나간다고 하는 글도 본 것 같은데 멤버들이 있어야 안정감을 느끼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너무 오랫동안 애들끼리 활동해서 그게 익숙한가봨ㅋㅋㅋ그리고 낯가리는 애들이 꽤 있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대박 귀여워ㅠ 아니 둘은 어쩜 일화도 귀엽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우왕 제작사 똑똑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뭐야 글만 읽는데 귀여워 뭐야 뭐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온리팬즈로 집안을 세운 누구 이거 나쁜말이야…?124 13:177516 0
연예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102 15:513120 0
연예/정보/소식[단독] 윤두준, 팬덤 경쟁 예능 '팬덤스테이지' MC84 15:513343 0
드영배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98 10:413893 0
플레이브 공익글... 66 9:532935 0
직장인들아 막내가 퇴근할 때 인사 안 하면 안 되겠지?ㅠㅠ
17:33 l 조회 1
컴포즈는 쉐이크 맛집임
17:33 l 조회 1
마플 갤이랑 인티 플 왤케 겹쳐 요새
17:33 l 조회 1
에어컨 안끄고 26~27도로 계속 틀어놓는 사람들 있어?
17:33 l 조회 1
갑자기 그 엔젤리너스커피 생각나네 ㅋㅋㅋㅋ
17:33 l 조회 1
컴포즈 아인슈페너라떼 맛있음
17:33 l 조회 1
메가 빽다방 컴포즈 다 노란컬러 쓰는데 느낌은 다 다름ㅋㅋ
17:33 l 조회 2
아니 뷔 컴포즈 모델인데 인스타에는 스벅 올렸네
17:32 l 조회 29
마플 체조 쪽에 아직도 시위해? ... 7월 초에 콘서트 가는데 ㅜ
17:32 l 조회 7
이디야 아메리카노도 짖짜 개맛없음
17:32 l 조회 2
루시 왜케 귀엽냐ㅠㅠㅠㅠ
17:32 l 조회 8
고아성님 흡연씬 40번 찍었대1
17:32 l 조회 22
은행모델은 김연아말고는 딱히신뢰이미지 이런거모르겟음5
17:31 l 조회 41
난 컴포즈 볼 때마다 간판색이 문제 같던데8
17:31 l 조회 55
카페알바했어서 레시피 다 알아서 그냥 집에서 커피머신 하나 두고
17:31 l 조회 11
아 캔 모아 빙수 먹었었는데 3
17:30 l 조회 14
베라 늙크크 아이스크림이래..22
17:30 l 조회 145
사실 걍 저가커피중에 불쌍한건 메가 알바생들이지2
17:29 l 조회 48
누워서 휴대폰하다가 폰떨어트렸는데 얼굴맞을뻔..안경옆으로 빗겨나감1
17:29 l 조회 11
본인표출플레이브 콘서트 가보고 싶다던 타팬인데!! 나 간다!!!!9
17:29 l 조회 34 l 추천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