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40659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1
이 글은 4년 전 (2022/5/25) 게시물이에요

[잡담] 제니 처음처럼 사진떴다! | 인스티즈 

 

이번에도 레전드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오늘떴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쁘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사진은 오늘 뜬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넘 이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니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이뿌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우 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쩜 매번 예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쁘다 제니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도 맨날 이생각햌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소주 광고가 안어울려 약간 샴페인,칵테일 쪽이 어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44 뭔가 청량 보다는 깊은? 고급진
느낌이야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올 옆에건 뭐지? 새로 나온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페트병 원래 있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떴던 포스터중에 이게 젤 이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넘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우 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개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레젠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쁘다 젠드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진짜 소주 안마시게 생겨서 그냥 소주병 옆에서 소주잔만 들고있는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넘예쁘다...제니 웨이브 머리 찰떡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제니는 소화 못 하는 게 없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소주가 안 어울리는 건 아닌데 맥주가 잘 어울릴 것 같음 ㅋㅋㅋ먼가 힙한 이미지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이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니 설현처럼 클라우드 맥주 광고하면 찰떡일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롸 처음처럼 흰병 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빌드업같닼ㅋㅋㅋ 제니 몇년동안 처음처럼 광고하는 중인데 광고가 안어울린다는 소리는 또 처음 들어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3 뭔가 저 깨끗한 이미지 찰떡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부 사진와 처음처럼 충성하겟습니더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김제니 개이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가 연예인이면 이런 순간에 정병와? 아니면 돈보고 참아?1
8:37 l 조회 7
와 알고리즘 돌았네 뭐 검색했는데 바로 인티에 광고로 뜸
8:36 l 조회 5
젭티 예능 IP들 다른 방송국에 팔았으면
8:34 l 조회 18
나 마운자로 어제 맞고 오늘 2일차거든
8:33 l 조회 55 l 추천 1
누가봐도 공수 기준은 사실 거의 피지컬로 정하는 거잖아 2
8:31 l 조회 28
보넥도 윗집 아랫집 멤버가 누구야?1
8:30 l 조회 49
이번 주 JTBC 예능 싹 다 결방이네4
8:29 l 조회 224
밤에는 무서워서 아침에 심괴봣는데 백곡지1
8:28 l 조회 32
와 왜 사람들이 메시 메시 하는지 알겠다
8:28 l 조회 30
오늘 하루도 다들 파이팅
8:27 l 조회 4
용산 씨지비 오늘 무인 누구 있어?
8:27 l 조회 16
정보/소식 [단독] 앤더블 장하오, '꼬꼬무' 첫 출격…'4년만 재출연' 소유도 함께14
8:25 l 조회 100 l 추천 6
정보/소식 원호, 7월 새 앨범 컴백 확정…"녹음 등 마무리”
8:25 l 조회 28
익들아 너넨 어떤 연옌이 고향같은걸 알게된 이유로 더 친근해진적 많아? ㅋㅋ4
8:24 l 조회 51
나도 내 씨피 왼른 인생왼 인생른이라 생각하긴 하는데 4
8:22 l 조회 38
러브버그 미쳤냐고2
8:20 l 조회 177
내가 지금 내 남돌 좋아하는 이유가 각자의 캐릭터가 확실해서거든
8:20 l 조회 54
젭티 파산하면 냉부는 어케 됨..?1
8:20 l 조회 204
문명의 이기만 사용 할 줄 아는 지능 낮은 그런 그런 거 같음
8:20 l 조회 10
정보/소식 최유정, "비장의 무기”로 컴백…싱글 2집 전곡 직접 썼다
8:20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