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ㄱ [마플] 진짜 황당해서 글 씀 물타기 하지 말자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2/11/02/11/564aaff3c054258642a93e35e09a0853.jpg)
지금 견제 말나오는 씨피 특정 른러들 아니 른러도 아니고 른악개들이 어그로짓 하는 거 누가 몰라.. 이번 일 전에는 다른 a멤에 붙어서 a멤겹씨피 견제했었잖아 내가 그 견제 당하던 씨피들 중 하나라 기억 똑똑히 하는데ㅋㅋㅋ 뭐 병크가 견제 하나면 말도 안해ㅋㅋㅋ 하도 심하게 멤 패고 물타기하고 입막음질해서 만행 정리글까지 생겼으면서 시간 좀 지났다고 그새 말을 이런 식으로 하네
과하게 욕먹은 거다 다른 씨피러들이 예전일 끌고 온거다 미운털 박힌거다 진짜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 그 미운 털 왜 박혔는데요 지금 니네가 억울하게 쳐맞는 거 같냐 왜 피해 씨피러 말고 다른 씨피러들도 말 나오는지 ㄹㅇ 모르겠음? 엔페스플 다같이 달리는데 은근슬쩍 저격하고 긁는 거 솔직히 타씨피러인데도 알만큼 다 티 났고 예전 일 끌고올수밖에 없잖아요 우리 견제할때 하던 짓 지금 그대로 하던데..... 심지어 그때는 지금 피해본 씨피 이용까지 했잖아 그 씨피랑 자기 씨피 묶어서 억지 공커화 시키고 우리 견제하려고ㅋㅋㅋ 그래놓고 지금은 미는 왼멤 갈아탔다고 패고 있으니까 웃기지
인티에서 왜 그 른멤 들어간 씨피를 싫어해 니네를 싫어하는거야 티나는 특정 른악개들아 그 '다른 씨피러'들이 이유없이 니네 미워해서 예전일 끌고왔겠음?
큰방에서 물 흐리고 싶진 않은데 이렇게 박제 안해두면 또 물타기 할 거 전적으로 알아서 글 써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