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114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7
이 글은 3년 전 (2022/12/23) 게시물이에요

[잡담] 최근 일본인들이 무조건 일본꺼 같다고 하는이유 | 인스티즈



세카이 하고싶은데 그럴 능력이나 끼도없고 그러니 한류에 숟가락얻기 시전함 

일본트위터만 가도 그렇 트윗이 한두개가 아님 이거 우리가 아니거든 그래야됨 

그렇게 행동안하면 한류국책설처럼 진짜 다른나라사람들이 믿을수있음 

그리고 이거 엄연한 한국인 재능 무시하는거임 

일본인들 한국인이 이런거 만들능력이 있냐 그렇게 생각해서 무시하는행동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일본애들 우기는 게 일본은 만들기는 잘하는데 홍보하는 능력이 부족하다 이러거든 일본이 처음 만든 걸 한국이 가져다가 세계에 홍보잘해서 팔았다 이런 식임 그래서 자니스 마츠준이 케이팝에 자니스가 원조 이런 멍멍이소리를 한 거고 뜬금없이 그래미 빌보드 소리하고 빌보드재팬에서 1위한 걸 빌보드 1위 이렇게 착각하고 난리도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드는건 구린데 홍보만 잘하는것 같은데.... 반대로 또 홍보하려는 건가ㅋㅋ... 썩은 쭉정이로 홍보 기가막히게 하는것도 능력인데 왜 부정하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가볼때는 이미지메이킹을 잘한 게 다인 거 같은데 걔들은 진심으로 홍보능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더라 기본소스가 다 일본건데 한국이 가져다가 만들어서 세계에 잘 파는 방법을 알아서 판 거다 이런 식임 우리가 잘 만드는 건데 그 소스가 다 지들 거 가져다가 한 거라고 우겨 그렇게 따지면 지들 거도 다 서양에서 온 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수만은 미국에서 유학했고 기본적으로 참고한 건 미국아이돌임 뉴키즈언더블럭같은 그룹 일본이 원조라고 우기는 게 웃긴 거임 일본도 따지고 들면 일본아이돌이고 음악이고 다 서양 거 가져다가 베끼거나 벤치마킹한 거니까 히트친 일본음악 중에 서양음악 표절한 거 겁나 많은 거만 봐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휴 진짜 개싫다 일본이나 중국이나 우리나라에서 뭐 하면 다 지네꺼라고 난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국인들 진짜 믿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들 엔터산업 망해서 더 그러는 걸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기 동조하는 한국 사람들이 있는게 더 답답해 아시아풍 뭐 나오면 걍 일본같다 대만같다부터 먼저 나오는 사람들 있음 아시아 문화권이니 서로 비슷한게 있어도 엄연히 한국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나서서 뭐하는건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4 진심 뭐 때문에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5 왜 못 줘서 안 달인지 다른 나라들은 서로 뺏으려고 난린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6 뭘위해서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애 대형돌이니까 챌린지 가려가면서 하라는 감성은 대체 뭘까...?
2:49 l 조회 1
이런 애들은 유로소통을 왜 하는거야..
2:49 l 조회 1
그 몇 초를 제대로 안 해서
2:48 l 조회 16
근데 난 어제 다른나라 경기까지 다 찾아보면서 느낀게
2:48 l 조회 8
걍 저 상대 그룹멤 표정이 너무 맴찢이다4
2:47 l 조회 74
난 인성논란난 아이돌 파는 사람들도 좀 문제 있어보임3
2:47 l 조회 75
3세대 선배가 더 빡세게 춰주네ㅋㅋㅋ3
2:47 l 조회 114
근데 이거 이때싶이야?3
2:46 l 조회 98
이한 졸사 담배 논란4
2:46 l 조회 107
7월부터는 컴백 타격받겠는데5
2:46 l 조회 81
챌린지 없애자 예전이랑 다르게 언제부터인지
2:46 l 조회 24
내가 중소라서 갑자기 중소통이 오네3
2:46 l 조회 22
그룹에서 한번 안좋은 얘기 나오기 시작한 멤이 계속 네거티브한걸로 말 나오는것도
2:46 l 조회 31
아니..; 맞는말이라고 다 입밖으로 내뱉으면 어떡해2
2:46 l 조회 69
아니 옌스 03이었네1
2:46 l 조회 19
보통 챌린지 찍으면 리허설 한 번 하고 본촬영 두어번 하던데1
2:46 l 조회 27
여기 혹시 남자친구 잇는데 아이돌 좋아하는 사람 잏어??????5
2:45 l 조회 33
홍명보 아컵 간다는데 뭔소리야?6
2:45 l 조회 55
아 안정환 냉장고 잘 열고 있다는게1
2:45 l 조회 37
챌린지 춤 못춰서 조롱당하는건 봤는데2
2:45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