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92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4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수정이 초록글 보고쓴건데 진짜 수정이 노래도 그렇치만 춤도 잘추는편아니야? 왜활동을 더안시킨거야? 반응도좋앗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몰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엠이 스엠했다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응도좋지않앗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크리스탈 내성적이라 카메라 공포증 있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성적이야? 어케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명한데… 애초에 크리스탈 연생 때 월말평가 때도 맨날 카메라 안 보고 도망갔다고 했고 카메라 봐야 데뷔시켜준다고 해서 카메라 본 썰 유명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애기때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크리스탈 좀만 찾아보면 알지 않아? 혼자 활동하는 거 부담스러워 했을 거 같은데 직캠도 거의 눈 내리깔고 있잖아 부끄러워서.. 루나는 솔로 했는데 엠버도 했고 .. 성격상 본인이 힘들어했을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에게
님 팬 맞음? 수정이 무대 엄청 하고 싶어했는데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에게
다 궁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에게
알못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확한 이유는 모르지만 슴이 애들한테 쓸 시간 없다고 했고 빅토리아 중국 간 것도 크다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랑 크리스탈 솔로 안 나온 이유도 궁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심이 클쓰 솔앨 설득한다고 했잖아 회사가 안 내준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슴이 슴한거지 뭐 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애들은 그룹활동 하고 싶어서 소속사 남아있던 거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빅토리아 중국 간 게 제일 클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엠에서 앨범 준비하고 있었는데 중국인이 중국에서 안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빅토리아 혼자 중국활동 시키는게 회사 입장에서는 더 이익이었던게 아닐까...그때 빅토리아가 중국에서 잘 됐다고 들었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럴 때 꼭 빅토리아 얘기 나오던데 빅토리아도 그룹 활동이 없어서 중국에서 안 돌아오던 거라 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이렇게 알고있았는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무리 활동을 하고싶다해도 못하는건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슴이 활동을 안 시켜주니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빅토리아 중국 간게 크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빡쳐......스엠.....함수 나는 언제나 여기서 기다릴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빅토리아도 애초에 그룹 활동 안시켜줘서 중국간건데 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슴이 활동을 안 시켜준 거 맞음... 미유였음
빅토리아도 엠버도 그래서 고향간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빅토리아 탓하는 사람이 있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추천탭에 구돌 소감이 흘러들어왔는데
13:00 l 조회 20
111쟁반짜장 222간짜장1
13:00 l 조회 6
하이닉스 5주있음 청년 포모온다..ㅠㅠ1
12:59 l 조회 39
제시카 팬 있어? 궁금한거 있는데
12:59 l 조회 14
본진 팬덤 좀 특이한 부심이 있는 거 같음……. 2
12:58 l 조회 60
이때 휴닝카이는 진짜 이만큼 작았던걸까 아님 무릎 굽히고 있었을까
12:58 l 조회 15
익들아 회사 분이 집에서 안한다고 여기서도 안하지마 << 라는 말 하셨는데5
12:58 l 조회 29
성한빈이 그린 고양이들봐바 ㅋㅋㅋㅋㅋㅋ5
12:58 l 조회 28 l 추천 2
너희 옷 정리할 때 미련없이 버리니...10
12:56 l 조회 50
가방순이 하는데 네일 받을까 말까5
12:56 l 조회 101
근데 여기 대형소속사들은 기본적으로 비호감인 사람들이 많은듯6
12:56 l 조회 58
티빙 소송 참여한거 이렇게 문자 오는구나1
12:56 l 조회 169
하투하 레몬탱 정규야??2
12:55 l 조회 80
러브버그 개빡치는게2
12:55 l 조회 40
ㅇㅁㅅ 팬덤 의외로 크더라11
12:55 l 조회 117
러브버그 최악인게
12:54 l 조회 56
마플 억빠 둘다 경험해봤는데
12:54 l 조회 32
스마일라식하고 선글라스 안 껴도 돼? 6
12:54 l 조회 27
난 ㅁㅋ 탈퇴보단 배기진스 칠감 못본다는게 더 슬픈듯...4
12:53 l 조회 118
다음주 스탠딩 가는데 옷 뭐 입고 가지5
12:5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