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00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인피니트 플레이브 데이식스 제로베이스원(8)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3년 전 (2023/2/08) 게시물이에요
서울사람인데 김천 가는거 어떰 에바인거같은데 얘는 봐야겠고 하 가는길 벌써 피곤함 근데 개귀찮음 (ㅇ ㅓ쩌ㄹ ㄱ;ㅎㅎ
대표 사진
익인1
보고싶으면 가는거지! 상무시절 귀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후어어어어어 귀찮지만 보고싶다!! 마음먹고 가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영욱 팬인가..? 다른 선수인감..? ㅎㅎ난 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마자 김천ㅠㅠ.. 멀디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번은 갈듯 ㅋㅋㅋㅋ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여러번은 절대 못할거 같고 한번.. 한두번.. 한 두세번?ㅎㅎ.. 마음먹고 가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고싶은데 너무 멀어서 고민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멀어 어지간한게 아니라 너~~~무 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원정 가까운 지역으로 가는게 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치.. k2라 서울도 안와ㅠ 원정 가는게 낫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랜드 서울인데 그게 젤 편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헐 겁나 생각도 못함 에푸씨만 생각하고 있었.. 고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조규성팬인디 김천 경기 다녔었어 근데 당연히 다는 못가고 원정 경기 위주로 다녔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근데 전주성도 갔었다(tmi) 근데 김천이 왜 더 멀게 느껴질까ㅜㅋㅋㅋ 안그래도 k2라 서울은 안와서 가까운 경기 찾아보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정으로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일 가까운 원정 찾으러 갑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상무는 귀해서 한 번은 가는 거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때문에!!!!! 이거때문에 미련을 못버리겠어ㅠㅠ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ㅋㅋㅋㅋㅌㅌㅋㅋㅋ포타 진짜 개처웃김1
4:16 l 조회 13
방금 06년생이 24살 차이나는 사람이랑 연애하고 있다는 릴스 봄..😑😑
4:16 l 조회 10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대한민국의 조별 탈락 위기가 말이 안되는 이유
4:16 l 조회 19
크러쉬 술이달다 같은 노래 없어?
4:07 l 조회 7
1군돌 팬싸는 보통 몇명 뽑음?
4:07 l 조회 15
멤버들 우는 거 못 보겠음
4:03 l 조회 37
덕메 손글씨 컨페티 팔아서 30 이상 벌었다네2
4:02 l 조회 67
그 맨끝자리소년 ? 최현욱 말이야 스포좀해주라 5
3:57 l 조회 51
월드컵이라 삼성티비 AI축구모드 이거 너무 효과좋다
3:56 l 조회 17
와 놀토 에반까지 나오네 1세대 파티네11
3:54 l 조회 145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3:41 l 조회 84
최애가 무대를 즐기는게 투명하게 보일때가3
3:40 l 조회 100
맨끝줄에 강회장 상재전무님 나오시네
3:39 l 조회 16
진지하게 베이프가방좀 골라줘7
3:37 l 조회 226
좋은 곳 취업해서 아빠 틀니 맞춰드려야지 1
3:37 l 조회 37 l 추천 1
날씨신기하다3
3:36 l 조회 50
내 본은 춤을 못추는데 그걸로 까여도 괜찮은게4
3:36 l 조회 89
하 외국인친구 휴가 반려돼서 한국 콘 못오네ㅜ1
3:34 l 조회 69
이상원 보핍보핍에 가담한 모든사람들 행복하시길2
3:33 l 조회 145 l 추천 2
스핀 오류 심하네 썸네일에 완전 딴얘기 있어서 놀람
3:3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